404 Not Found
- '미스트롯' 코미디언 출신 가수 김나희, 맥심 표지 모델로 낙점돼
- 출처:스포츠서울|2021-04-27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KBS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를 부르며 화제가 된 가수 김나희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과 가창력으로 ‘미스트롯’을 장식하며 트로트 팬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지난 2020년 12월호 맥심에 출연해 발랄한 원피스 룩 화보로 ‘트로트 비타민’의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김나희는 이번 표지 화보에서 월 테마인 ‘누나’에 맞춰 성숙하고 농염한 매력으로 남자들이 꿈꾸는 이상적인 누나의 모습을 완벽 재현했다. 맥심 관계자는 “쉽게 볼 수 없었던 김나희의 파격 섹시 매력을 담은 표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 나이가 아니기 때문에, 성숙미는 자신 있다. 어떤 느낌을 내려고 억지로 노력하기보단, 자연스러운 내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싶다.” 촬영 전, 포부를 밝힌 김나희는 맥심 화보에서 도발적인 레드, 청순한 하늘색, 파격적인 끈 장식의 카키색 모노키니로 자신 있게 명품 몸매를 드러냈다.
한편, 김나희는 연하남과 연애 경험이 있느냐는 질문에 “연하를 만나보진 못했다. 평소 귀여운 남자가 이상형이라, 어려 보이기 싫어서 남자다운 척하는 연하남의 모습에 설렐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진 “김나희가 생각하는 섹시함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선 “직업 특성상 사람들의 시선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노출 자체가 싫고 잘못됐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다만 사회의 편견과 시선이 긍정적으로 변화했으면 한다”라는 진솔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