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키움 브리검 SNS에 "쓰레기, 타이완으로 돌아가라" 비뚤어진 팬심
출처:SBS|2021-05-28
인쇄


일부 야구팬들의 도 넘은 행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키움 히어로즈의 외국인 투수 제이크 브리검은 오늘(2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일부 팬들이 보내온 영문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한 야구팬은 브리검에게 심한 욕설과 함께 "너는 프로 선수가 아니다. 쓰레기다. 은퇴하라"며 막말을 쏟아냈습니다.

또 다른 팬은 "너는 키움의 수치다. 타이완 리그로 돌아가라"라고 공격했습니다.

심한 욕설을 접한 브리검은 "항상 완벽해야 한다는 것을 잠시 잊은 것 같다"라고 적었고, 악플을 신경 쓰지 말라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도 공개했습니다.



브리검은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4년 동안 키움에서 뛰었고, 지난 시즌 재계약에 실패한 뒤 타이완 프로야구 웨이추안 드래건스에 입단했다가 올 시즌 대체 선수로 키움에 다시 합류했고, KBO리그 복귀 후 3경기에서 2승 1패 평균자책점 2.55로 호투 중입니다.

어제 KIA 타이거즈전에선 5이닝 5실점으로 다소 부진했는데, 일부 팬들이 KIA전 직후 기대에 미치지 못한 브리검에게 욕설을 퍼부은 겁니다.

일부 악성 팬들이 인터넷을 통해 선수들에게 욕설을 하는 행태는 어제오늘의 일이 아닙니다.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는 스포츠뉴스 댓글 서비스를 없애는 등 조치를 했지만, 이들은 SNS 등 다른 방법을 통해 선수들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브리검과 비슷한 일을 겪은 SSG 랜더스 최주환은 최근 모욕적인 메시지를 보낸 네티즌을 상대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AFC 아시안컵 프리뷰] 라오스 VS 베트남
[AFC 아시안컵 프리뷰] 라오스 VS 베트남
[라오스의 불리한 사건]1. 챈터 위사이 쿠톤폰이 지난 경기에서 골을 기록했지만, 팀의 암울한 폼을 가릴 수는 없었습니다.2. 라오스는 지난 6경기 중 5경기를 패배하며 최근 폼이...
가나 감독 "한국, 일본 수준 못 미쳐"...브라질 꺾은 일본 높이 평가
가나 감독
한국에 패한 가나 대표팀 감독이 홍명보호를 축하하면서도 일본과의 격차를 지적했다.오토 아도 가나 감독은 1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의 친선경기(0-1 패) 후 기자회견에...
‘황소 돌파’ 위력시위 황희찬 “마무리는 보완”
‘황소 돌파’ 위력시위 황희찬 “마무리는 보완”
‘황소’ 황희찬(울버햄프턴) 하면 돌파다. 폭발적인 스피드와 힘을 살려 수비수보다 빠르게 치고들어가는 패턴이 대표적이지만 그것만 있는 게 아니다. 문전에 진을 치고 있는 수비진을 ...
이다혜, 대만 길거리서 ‘파격 크롭톱’… 탄탄한 복근 자랑
이다혜, 대만 길거리서 ‘파격 크롭톱’… 탄탄한 복근 자랑
치어리더 이다혜가 해외 활동 중 근황을 공개하며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이다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애정하는 대만 감성”이라는 멘트와 함...
김보라, 잘록한 허리에 과감한 스트랩 비키니 자태
김보라, 잘록한 허리에 과감한 스트랩 비키니 자태
배우 김보라가 깜짝 비키니 패션을 공개했다.김보라는 17일 자신의 SNS에 비키니 차림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수수한 얼굴과 상반되는 비키니 패션을...
미스맥심 박수민, 에로틱 ‘애마부인’ 환생
미스맥심 박수민, 에로틱 ‘애마부인’ 환생
미스맥심 박수민이 ‘애마부인’으로 환생했다.남성지 맥심 11월호에 실린 박수민의 화보는 ‘애마부인’, ‘뽕’, ‘산딸기’, ‘무릎과 무릎 사이’ 등 1980년대 고전 에로영화 포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