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4승 도전 LG 켈리, '호랑이 킬러'의 면모 되찾을까 [MK시선]
출처:MK 스포츠|2021-06-20
인쇄


LG 트윈스가 외국인 투수 케이시 켈리(32)를 앞세워 주말 시리즈 스윕과 단독 선두 수성에 도전하다.

LG는 20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2021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의 시즌 12차전에 켈리를 선발투수로 예고했다. 켈리는 KIA 우완 차명진(26)과 맞대결을 펼친다.

켈리는 올 시즌 12경기 3승 3패 평균자책점 3.39의 성적을 기록 중이다. 지난달 28일 키움 히어로즈전에서 시즌 3승을 따낸 이후 2경기 연속 승수 쌓기가 불발됐다. KIA를 상대로 팀의 연승을 잇는 것은 물론 시즌 4승 달성에 도전한다.



켈리가 ‘호랑이 킬러’의 면모를 되찾을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켈리는 2019 시즌 LG 유니폼을 입고 KBO리그에 데뷔한 뒤 지난해까지 KIA를 상대로 극강의 모습을 보여왔다.

7경기 7승 무패 평균자책점 2.05를 기록하며 KIA 타자들을 압도했다. 올 시즌 KIA 상대 첫 등판이었던 지난 4월 22일 경기에서도 6이닝 2실점으로 호투하며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었었다.

하지만 지난달 11일 KIA전에서는 패전의 쓴맛을 봤다. 6이닝 11피안타 1피홈런 1볼넷 1탈삼진 6실점으로 난타 당하며 시즌 2패째를 떠안았다. KIA 타자들은 그 동안 켈리에 당했던 설움을 한풀이라도 하듯 맹타를 휘두르며 켈리를 괴롭혔다.

켈리는 이후 5경기 1승 1패, 평균자책점 2.79로 안정적인 피칭을 이어가며 KIA전에서의 난조가 일시적인 것임을 증명했다. 최근 등판이었던 지난 15일 키움 히어로즈전에서는 5이닝 2실점으로 나쁘지 않은 투구 내용을 보여줬다. 안방에서 KIA를 상대로 복수를 노린다.

LG 타선이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부분은 켈리에 호재다. 선발투수 매치업에서 LG가 우위에 있는 만큼 타자들이 경기 초반 차명진 공략에 성공한다면 켈리 역시 쉽게 게임을 풀어갈 수 있다.

켈리가 KIA 킬러의 면모를 되찾고 팀의 4연승을 견인할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AFC 아시안컵 프리뷰] 라오스 VS 베트남
[AFC 아시안컵 프리뷰] 라오스 VS 베트남
[라오스의 불리한 사건]1. 챈터 위사이 쿠톤폰이 지난 경기에서 골을 기록했지만, 팀의 암울한 폼을 가릴 수는 없었습니다.2. 라오스는 지난 6경기 중 5경기를 패배하며 최근 폼이...
가나 감독 "한국, 일본 수준 못 미쳐"...브라질 꺾은 일본 높이 평가
가나 감독
한국에 패한 가나 대표팀 감독이 홍명보호를 축하하면서도 일본과의 격차를 지적했다.오토 아도 가나 감독은 1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의 친선경기(0-1 패) 후 기자회견에...
‘황소 돌파’ 위력시위 황희찬 “마무리는 보완”
‘황소 돌파’ 위력시위 황희찬 “마무리는 보완”
‘황소’ 황희찬(울버햄프턴) 하면 돌파다. 폭발적인 스피드와 힘을 살려 수비수보다 빠르게 치고들어가는 패턴이 대표적이지만 그것만 있는 게 아니다. 문전에 진을 치고 있는 수비진을 ...
이다혜, 대만 길거리서 ‘파격 크롭톱’… 탄탄한 복근 자랑
이다혜, 대만 길거리서 ‘파격 크롭톱’… 탄탄한 복근 자랑
치어리더 이다혜가 해외 활동 중 근황을 공개하며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이다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애정하는 대만 감성”이라는 멘트와 함...
김보라, 잘록한 허리에 과감한 스트랩 비키니 자태
김보라, 잘록한 허리에 과감한 스트랩 비키니 자태
배우 김보라가 깜짝 비키니 패션을 공개했다.김보라는 17일 자신의 SNS에 비키니 차림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수수한 얼굴과 상반되는 비키니 패션을...
미스맥심 박수민, 에로틱 ‘애마부인’ 환생
미스맥심 박수민, 에로틱 ‘애마부인’ 환생
미스맥심 박수민이 ‘애마부인’으로 환생했다.남성지 맥심 11월호에 실린 박수민의 화보는 ‘애마부인’, ‘뽕’, ‘산딸기’, ‘무릎과 무릎 사이’ 등 1980년대 고전 에로영화 포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