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3위’ 이정은, 메이저 2승 도전 “불편하지만 집중”
출처:데일리안|2021-06-25
인쇄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1라운드 3언더파 69타
선두에 2타 뒤진 공동 3위 “샷 하나 하나에 집중”


이정은6(25)이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총상금 450만 달러)에서 공동 3위에 올랐다.

이정은은 25일(한국시각) 미국 조지아주 존스 크리크의 애틀랜타 애슬레틱 클럽(파72)에서 펼쳐진 대회 1라운드에서 버디 5개와 보기 2개로 3언더파 69타를 기록했다.

전반 10번홀에서 시작한 이정은은 후반 1번홀까지 버디 2개와 보기 2개를 기록하며 타수를 줄이지 못했다. 2,3번홀 들어서 연속 버디를 잡은 뒤 8번홀(파4)에서 버디를 추가해 3언더파로 1라운드를 마무리했다.

2019년 LPGA 투어 신인왕 출신의 이정은은 제시카 코르다(미국), 오스틴 언스트(미국), 노예림(미국) 등과 함께 공동 3위에 랭크, 선두 리젯 살라스(미국)를 2타 차 추격했다.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올 시즌 세 번째 메이저대회다.

2019년 US오픈에 이어 메이저 2승째를 노리고 있는 이정은은 중계방송사와의 인터뷰에서 “스윙을 고치고 있는 과정이라 아직은 불편하지만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 선수들은 5월 HSBC 월드 챔피언십 김효주의 우승 이후 6개 대회 연속 우승이 없다. 이정은6가 메이저대회에서 침묵을 깰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전인지(27)와 최운정(31)은 2언더파 69타로 공동 10위에 올랐다.

지난주 LPGA 투어 마이어 클래식 3위에 오른 전인지는 이날 버디 4개, 보기 2개로 2015년 US오픈-2016년 에비앙 챔피언십 이후 메이저 3승 가능성을 높였다.

도쿄올림픽 출전이 유력한 박인비(33)와 김효주는 1언더파 71타로 공동 23위에 자리했다. 세계랭킹 1위 고진영(26)은 3오버파 공동 76위, 디펜딩 챔피언 김세영(28)은 4오버파 공동 94위로 부진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우크라이나 VS 아이슬란드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우크라이나 VS 아이슬란드
[우크라이나의 유리한 사건]1. 이번 경기는 D조 월드컵 예선 마지막 라운드입니다. 우크라이나는 현재 아이슬란드와 승점 7점을 기록하고 있지만, 골득실차가 낮아 조 3위에 머물러 ...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이탈리아 VS 노르웨이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이탈리아 VS 노르웨이
[이탈리아의 유리한 사건]1. ACF 피오렌티나의 스트라이커 모이스 킨이 부상으로 국가대표팀 명단에서 제외되었고, 볼로냐 FC 1909의 스트라이커 니콜로 캄비아기가 대체 선수로 ...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세르비아 VS 라트비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세르비아 VS 라트비아
[세르비아의 유리한 사건]1.세르비아는 지난 9월 6일 원정에서 라트비아에 1:0 신승했습니다.[세르비아의 불리한 사건]1.미드필더 이반 일리치 선수가 지난 잉글랜드전에서 전반 3...
'청순 러블리+반전 볼륨감' QWER 마젠타 시선강탈 비주얼
'청순 러블리+반전 볼륨감' QWER 마젠타 시선강탈 비주얼
밴드 QWER 멤버 마젠타가 미국 투어 중 인형 같은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마젠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exas #qwer #fortworth #ma...
이세영, 백리스 드레스로 매끈한 등 공개...‘재혼 황후’ 기대 UP
이세영, 백리스 드레스로 매끈한 등 공개...‘재혼 황후’ 기대 UP
배우 이세영이 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이세영은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세영은 새하얀 조명을 받...
맹승지, 누드톤 바디슈트 속 ‘압도적인 볼륨감’
맹승지, 누드톤 바디슈트 속 ‘압도적인 볼륨감’
코미디언 출신 배우 맹승지가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2일 자신의 SNS에 “작가님 덕분에 예쁘게 담긴 11월! 감사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