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양현종 SNS에 답답한 심경고백 '실력도 성적도 생각했던대로 되지 않는 현재 나를 한 번 되돌아본다'
출처:스포츠조선|2021-07-28
인쇄





양현종(33·텍사스 레인저스)이 뜻대로 풀리지 않은 현 상황에 대해 답답한 심경을 밝혔다.

양현종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실력도 성적도 생각했던대로 되지 않는 현재 나를 한 번 되돌아보고, 떨어져 있던 자신감을 다시 가질 수 있게 해주는 드라마 라켓소년단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지난 시즌이 끝난 뒤 해외진출을 진행했던 양현종은 텍사스 레인저스와 스플릿 계약(마이너리그 계약)으로 미국 무대를 밟았다. 그래도 KBO리그에서 쌓은 커리어 덕분에 메이저리그 스프링캠프에 초청돼 크리스 우드워드 텍사스 감독에게 어필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양현종은 스프링캠프에서 5차례 시범경기에 출전, 10이닝 12피안타 6실점(평균자책점 5.40), 10탈삼진을 기록했다.

시즌 개막 후에는 텍사스의 3차례 원정 경기에 코로나 19의 변수를 대비해 운영 중인 ‘택시 스쿼드‘로 동행했다. 이후 4월 말 일본인 선발 투수 아리하라 고헤이가 부진하면서 메이저리그로 콜업됐다.

양현종의 역할은 탠덤(1+1)이 아니었다. 선발투수가 빨리 무너졌을 때 구원등판해 선발투수만큼 긴 이닝을 소화해줄 수 있어야 했다. 4월 두 차례 경기를 나란히 4⅓이닝씩 소화한 뒤 5월부터는 선발로 전환됐다. 지난 5월 20일 뉴욕 양키스전에선 5⅓이닝 동안 3안타 4볼넷 2탈삼진 2실점으로 호투를 펼치긴 했지만, 나머지 경기에선 우드워드 감독의 신임을 얻지 못했다.

이후 지난 6월 12일 LA다저스전에서 선발등판해 1⅓이닝 4안타(2홈런) 2실점한 뒤 6월 17일 마이너리그로 내려갔다. 그리고 양도지명 절차를 밟아 6월 20일부터 트리플 A 마이너리거로 신분이 바뀌었다.

메이저리그 마운드를 밟는 꿈은 이뤘다. 그러나 성공은 하지 못했다. 특히 마이너리그에서 한 달간 뛰면서 콜업되지 못하는 상황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듯 보인다.

  • 축구
  • 농구
  • 기타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튀르키예 VS 스페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튀르키예 VS 스페인
[튀르키예의 유리한 사건]1.튀르키예는 현재 1승 승점 3점으로 E조 2위에 있습니다(1위팀인 스페인과 동점). 튀르키예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튀르키예는 월드컵 본선 ...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독일 VS 북아일랜드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독일 VS 북아일랜드
[독일의 불리한 사건]1. 첫 번째 월드컵 예선전에서 독일은 14번의 슈팅을 날렸지만 모두 실패했습니다. 자말 무시알라가 없는 독일은 공격에 무기력해 보였고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
[J리그컵 프리뷰]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J리그컵 프리뷰]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가와사키 프론탈레의 유리한 사건]1. 가와사키 프론탈레는 홈의 우세를 이용해 승리를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이토 타츠야가 지난 J리그컵 경기에서 동점골을 넣어서 발휘가...
솔지, 이 정도로 글래머인 줄 몰랐네…비키니 수영복에 꽉 찬 볼륨감
솔지, 이 정도로 글래머인 줄 몰랐네…비키니 수영복에 꽉 찬 볼륨감
솔지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지난 5일 솔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st Summer"라는 글과 함께 싱가폴 센토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솔지는 ...
15기 순자, 비현실적인 수영복 몸매로 현실적인 고민 "저만 그런거 아니죠"
15기 순자, 비현실적인 수영복 몸매로 현실적인 고민
15기 순자(윤서빈)이 현실적인 고민을 드러냈다.지난 5일 15기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머리가 꼭 집에서는 잘 묶이고 나와서는 예쁘게 안 묶이고"라...
제시카, 튜브톱 드레스에 드러난 가녀린 몸선…청순+우아한 분위기
제시카, 튜브톱 드레스에 드러난 가녀린 몸선…청순+우아한 분위기
제시카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지난 5일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iracle energy flows, soft magic lingers"라며 한 브랜드 행...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