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선 확실히 눌러주마’...커리와 듀랜트, 2024 파리올림픽 겨냥(미국 CBS스포츠)
출처:마니아타임즈|2021-08-08
인쇄


미국 농구는 벌써 2024 파리올림픽을 향하고 있다.

역대 최약체 ‘드림팀’이라는 평가를 받고도 도쿄올림픽에서 천신만고 끝에 금메달을 목에 건 미국 농구 대표팀은 3년 후인 2024년의 파리올림픽에서는 확실한 ‘드림팀’을 구성할 것으로 전망됐다.

미국 CBS스포츠는 7일(한국시간)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할 남자 농구 선수단을 예상했다.

이에 따르면, 감독은 스티브 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감독이 맡을 것으로 전망됐다.

그렉 포포비치 감독의 나이가 2024년이면 75세가 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커는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코치로 활약했다.

세대 교체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셈이다.

CBS스포츠는 커리를 비롯해, 즈루 홀리데이, 브래들리 빌, 라멜로 볼, 트레이 영이 가드진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했다.

커리는 2024년 36세가 되지만, 커 감독이 설득하면 올림픽에 참여할 것으로 전망됐다.

포워드에는 듀랜트, 제이슨 테이텀, 자이언 윌리엄슨, 미카이 브릿지스가 포진한다.

듀랜트는 2008년 베이징올림픽 ‘드림팀’에 탈락한 것에 대해 아직도 한을 품고 있다고 CBS스포츠는 전했다.

르브론 제임스의 뒤를 이를 선수로 평가받았던 윌리엄슨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센터에는 뱀 아데바요, 에반 모블리, 마일스 터너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됐다.

이 정도의 선수 구성이라면, 미국 농구는 2024년에도 무난히 금메달을 획득할 것으로 이 매체는 내다봤다.

  • 축구
  • 야구
  • 기타
알론소 체제에서 입지 잃었나…'초신성' 엔드릭, 임대 가능성↑
알론소 체제에서 입지 잃었나…'초신성' 엔드릭, 임대 가능성↑
엔드릭의 임대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브라질 'ESPN'을 인용해 "레알 마드리드는 엔드릭의 성장이 방해받지 않도록 임대 이적을 허용할 의향이...
뉴캐슬 탈출 원하는 이사크, 그런데 정작 갈 곳이 없다?...빅클럽들, 돈이 없거나 자리가 없거나 [춘추 해축]
뉴캐슬 탈출 원하는 이사크, 그런데 정작 갈 곳이 없다?...빅클럽들, 돈이 없거나 자리가 없거나 [춘추 해축]
알렌산데르 이사크가 뉴캐슬을 떠나겠다고 했을 때는 온 유럽이 들썩였다. 세계 최정상급 스트라이커가 시장에 나온다는 소식에 빅클럽들이 줄을 설 것처럼 보였다. 그런데 막상 뚜껑을 열...
107일 만에 ‘무실점 대승’, 안양 수비 캐리한 국가대표 수비수…권경원 “안양은 함께 뛰는 팀, 월드컵은 정말 가고 싶어”
107일 만에 ‘무실점 대승’, 안양 수비 캐리한 국가대표 수비수…권경원 “안양은 함께 뛰는 팀, 월드컵은 정말 가고 싶어”
FC안양이 국가대표 수비수 권경원의 합류로 후방의 안정감을 더했다. 국가대표가 힘을 발휘하니 무실점 승리를 기록했다.권경원은 22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대구FC와 하나은행 K리...
권나라, 가벼운 옷차림에 더 돋보이는 볼륨감…청순 글래머 정석
권나라, 가벼운 옷차림에 더 돋보이는 볼륨감…청순 글래머 정석
권나라가 비너스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24일 권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란 하트 모양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권나라는 더운 날씨 탓인지 가벼운 민...
한그루, 블랙 운동복에 드러난 피트니스 몸매…운동 여신 근황
'싱글맘' 한그루, 블랙 운동복에 드러난 피트니스 몸매…운동 여신 근황
배우 한그루가 운동 일상을 공개했다.24일 한그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 운동복을 입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사진 한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한그루는 ...
시은, 짧은 크롭톱에 드러난 한 줌 허리…핫걸 그 자체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짧은 크롭톱에 드러난 한 줌 허리…핫걸 그 자체
스테이씨 시은이 핫걸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24일 시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 맘도 나와 같다면 just hold my hand"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