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한숨 돌린 KT, '내야 핵심' 박경수·심우준 부상 경미
출처:뉴스1|2021-09-14
인쇄


리그 선두 KT 위즈가 대형 악재를 피했다. 최근 부상을 당한 내야 핵심 선수 박경수와 심우준의 부상 정도가 다행히 심각하진 않다.

박경수와 심우준 모두 최근 출전한 경기서 부상을 당했다. 박경수는 지난 12일 수원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더블헤더 1차전에서 6회말 공격 때 1타점 2루타를 때리고 주루를 하는 과정에서 햄스트링 부상으로 교체됐다.

심우준도 뒤이어 열린 더블헤더 2차전에서 부상을 입었다.

심우준은 7회말 1사 1루에서 내야 땅볼로 출루한 뒤 2루 도루에 성공했다. 이어 조용호의 안타 때 홈까지 파고들어 득점까지 올렸는데, 이 과정에서 왼손에 통증을 느꼈고 8회초 수비 시작과 함께 권동진과 교체됐다.

박경수와 심우준 모두 KT 내야의 핵심 자원이다. 백업 선수들이 있지만 둘의 공백을 확실하게 메워줄 선수는 마땅치 않다. 선두 자리를 수성해야하는 KT에 박경수와 심우준의 동반 이탈은 재앙이나 다름없다.

다행히 박경수와 심우준 모두 큰 부상은 피했다. KT 관계자는 "박경수는 세종 스포츠 정형외과에서 MRI 검진을 실시한 결과 우측 햄스트링 미세 손상 진단을 받았다"며 "1~2주 정도 물리치료를 받은 뒤 보강 운동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통상 햄스트링 부상이 회복까지 최소 1달 정도 걸리는 점을 고려할 때 최악은 피한 것이다.

심우준의 부상 정도도 경미했다. 구단은 "엑스레이와 초음파 검진에서 통증을 느낀 왼쪽 세 번째 손가락뼈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종이 있어 관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복귀까지 긴 시간이 걸리진 않을 전망이다.

한편 KT는 이번 주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NC 다이노스를 차례로 만난다. 세 팀 다 중하위권에 처져있지만 최근 분위기가 나쁘지 않아 상대하기 까다롭다. 특히 주중 첫 상대인 두산은 6연승 중이다. 첫 경기를 반드시 잡아 분위기를 꺾어야 한다. 첫 단추를 잘 꿰어야 남은 경기도 수월하게 풀어갈 수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AFC 아시안컵 프리뷰] 방글라데시 VS 인도
[AFC 아시안컵 프리뷰] 방글라데시 VS 인도
[방글라데시의 유리한 사건]1. 방글라데시 축구 협회가 미국의 유망주 퀸 설리번을 귀화 대상으로 선정하고 방글라데시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입은 사진을 이미 게시했습니다.2. 방글라데...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미국 VS 우루과이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미국 VS 우루과이
[미국의 유리 사건]1. 미국은 현재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이후 21경기에서 13승을 기록 중입니다.2. 미국은 지난 4경기에서 무패를 유지하며 그 중 3경기를...
[월드컵 북중미카리브 지역 예선 프리뷰] 트리니다드 토바고 VS 버뮤다
[월드컵 북중미카리브 지역 예선 프리뷰] 트리니다드 토바고 VS 버뮤다
[트리니다드 토바고의 유리한 사건]1.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현재 조 3위로 월드컵 본선 진출이 좌절되었습니다. 이번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가장 약체인 버뮤다를 상대로 트리니다드 토...
황보, 45세 나이 무색...요트에서 글래머 몸매 과시
황보, 45세 나이 무색...요트에서 글래머 몸매 과시
가수 황보가 요트 위에서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황보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소셜미디어)에 "어느샌가 여름이 가버렸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황보는 요트 위...
뼈말라지만 글래머 몸매 뽐낸 나는솔로 15기 순자
뼈말라지만 글래머 몸매 뽐낸 나는솔로 15기 순자
'나는솔로' 15기 순자가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지난 14일 15기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전히 46-47 잘 유지 중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
'조바른과 이혼' 김보라, 파격 비키니로 반전 새 매력..'청순+성숙'
'조바른과 이혼' 김보라, 파격 비키니로 반전 새 매력..'청순+성숙'
배우 김보라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로 전혀 다른 분위기를 선사했다.김보라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비키니를 입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연한 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