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카, 오늘(20일) ‘여자이고 싶은걸’로 컴백
출처:스포츠경향|2021-09-20
인쇄


시티팝 아티스트 유키카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유키카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여자이고 싶은걸(Loving You)’을 발매한다.

새 디지털 싱글 ‘여자이고 싶은걸’은 유키카의 시간 속 이야기를 그려낸 ‘Time’(타임) 시리즈의 외전이다. 전작 ‘Timeabout, (타임어바웃,)’이 과거의 가슴 아픈 순간을 노래했다면, 이번 ‘여자이고 싶은걸’에서는 순수하게 누군가를 사랑했던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난 유키카의 모습을 그려낸다.

슈프림팀, 에이핑크, 정세운 등과 함께 작업했던 SWAY(스웨이)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그만의 경험담과 유키카의 세계관을 조화롭게 엮음으로써 사랑에 대한 감정을 밀도 있게 풀어냈다.

‘여자이고 싶은걸’은 유키카가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디스코 풍의 시티팝 장르로 베이스 사운드와 풍부한 스트링 선율이 곡을 풍성하게 채운다. 다이내믹한 멜로디 위로 오랫동안 참아왔던 사랑의 감정을 격렬하게 쏟아내며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여기에 유키카 특유의 트렌디한 음색과 진정성 있는 감성 보컬이 순수했던 그때의 가슴 벅찬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과거의 사랑뿐 아니라 팬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유키카의 메시지를 오롯이 그려내며 팬들의 향수와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콘텐츠를 통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비주얼 변신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유키카는 비주얼 변신만큼이나 색다른 시티팝 장르로 가을 가요계를 사랑스럽게 물들일 전망이다.

‘여자이고 싶은걸’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복고 감성을 자극하는 디테일한 연출과 재는 것 없이 사랑을 표현하는 유키카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순수한 과거로 떠나는 추억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WS 7차전 극적 동점포' 로하스, 내년 다저스 유니폼 입고 은퇴
‘헤어질 결심?’ 아데토쿤보, 에이전트와 미래에 대해 논의 중…밀워키 떠나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의 월드시리즈 2연패 주역인 베테랑 내야수 미겔 로하스(36)가 내년에도 다저스 유니폼을 입는다.MLB닷컴은 4일(이하 한국시간) “소식통...
최형우 경고가 현실로… KIA 왕조 오는 줄 알았는데 1년 만에 이럴수가, 최악 시나리오 왔다
또 쓰러진 자이언…내전근 부상으로 3주 이탈 전망
2024년 시즌 통합 우승을 차지한 KIA의 앞길은 꽃길만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다. 구단 내부에서는 ‘자만심’을 경계하는 목소리가 꾸준히 나왔지만, 이 전력을 잘 유지하고 가꾸면...
와이스의 사례에 주목한 일본 언론…“마이너에서도 실적 없었는데, 이례적인 계약”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KBO리그 한화에서 뛰었던 라이언 와이스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행을 향해 일본 언론도 주목했다.일본 ‘풀카운트’는 3일 “한국 야구계에서 성공한 와이스가 메이저리그 역수입으로 대...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다 보일라"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가수 소유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3일 소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호주에서 ...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3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에 블랙핑크 리사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장원영은 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