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김민채, 주니어그랑프리 5차 대회 피겨 쇼트 2위
출처:뉴시스|2021-09-24
인쇄


피겨 여자 싱글 유망주 김민채(15·신목중)가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주니어 그랑프리 쇼트프로그램에서 2위에 오르며 우승 가능성을 높였다.

김민채는 24일(한국시간) 슬로베니아 류블랴나의 티볼리홀에서 열린 2021 ISU 피겨 주니어 그랑프리 5차 대회 쇼트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TES) 40.94점, 예술점수(PCS) 29.89점을 합쳐 70.83점을 기록했다.

1위인 러시아의 아델리아 페트로시안(70.86)점에 0.03점 뒤진 2위다.

김민재는 첫 점프 과제인 트리플 플립에서 가산점 1.67점을 얻은 데 이어 더블 악셀에서도 0.94점의 가산점을 챙겼다.

또 트리플 러츠-트리플 토루프 콤비네이션 점프에서도 1.85점의 가산점을 받았다.

김민채는 오는 25일 예정된 프리스케이팅에서 우승을 노린다.

함께 출전한 신지아(13·영동중)는 55.82점으로 전체 31명 중 7위에 랭크됐다.

남자 싱글의 차영현(18 화정고)은 쇼트프로그램에서 67.33점으로 러시아의 일리야 야블로코프(78.89점)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차영현도 25일 프리스케이팅에서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첫 메달에 도전한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풀럼 FC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풀럼 FC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1. 오프시즌 동안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엘라스 베로나 FC의 21세 수비수 디에고 코폴라를 영입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세리에 A...
[EPL 프리뷰] 애스턴 빌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애스턴 빌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애스턴 빌라의 유리 사건]1. 애스턴 빌라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6위권에 진입하며 좋은 성과를 거뒀고, 이번 시즌에는 한 단계 더 도약해 더 나은 순위를 차지하려는 목표를...
[EPL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 VS 번리 FC
[EPL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 VS 번리 FC
[토트넘 홋스퍼 FC의 유리한 사건]1. 토트넘 홋스퍼 FC는 이번에 홈에서 새 시즌의 첫 승을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토트넘 홋스퍼 FC는 오프시즌 동안 감독을 교체했...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청량한 휴가 근황을 전했다.솔라는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이게 왜 논란?' IVE 장원영, 시선 사로잡는 '아찔' 시축 패션
'이게 왜 논란?' IVE 장원영, 시선 사로잡는 '아찔' 시축 패션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논란을 정면돌파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장원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지난달 30일 수원...
"내 아내 몸이 왜 인터넷에?"…친구가 보낸 '충격' 사진
아내가 몰래 수위 높은 비키니 화보를 찍어 이혼을 고민한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달 31일 양나래 변호사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편에게 말도 없이 비키니 화보 찍고 소셜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