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추돌' 리지, 징역 1년형 구형 "향후 활동 계획 無"
출처:스포츠서울|2021-09-28
인쇄



리지(본명 박수영·29)가 음주 추돌사고 첫 공판에서 징역 1년 형을 구형받았다. 그는 최후진술에서 선처를 호소하며 울먹였다. 스스로 잘못함을 인지한 리지는 당분간 활동 계획없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7일 오전 서울중앙지법 형사21단독(판사 양소은)으로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기소된 리지의 첫 공판이 진행됐다. 이날 검찰은 그에게 징역 1년 형을 구형했다. 리지는 최후진술에서 “사회에 피해를 주지 않겠다고 생각해온 사람으로서 스스로가 정말 실망스럽고 부끄럽다. 사건 후 매일 후회와 죄책감을 느끼며 꿈에서도 반성하고 자책하고 있다”고 울먹였다.

이어 “두 번 다시 이런 불미스러운 일을 저지르지 않을 것을 약속드린다”면서 “사고를 일으킨 저 자신이 정말 무섭지만 이곳에서 법의 심판을 받는 것은 더 무섭다. 더는 사건 사고로 이곳에 올 일이 없을 것을 약속드린다”고 선처를 호소했다.

올 한해만 해도 박시연, 배성우 등 연예계 음주운전 사건사고는 줄을 잇고 있다. 배성우는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고 출연중이던 SBS ‘날아라 개천용’에서 하차했다. 리지 또한 음주 추돌사고 후 전 소속사인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은 채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그는 지난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대에서 택시를 들이받아 음주 추돌사고를 냈다.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를 웃돌며 면허취소(0.08%)수준이었다.

한 관계자는 리지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당분간 아예 활동 계획이 없다”면서 “음주운전 후 자숙 기간을 가지는 것이 관례이지만 얼마나 하는지는 구체적이지 않고 인지도에 따라 달라지는 듯 하다”고 말했다. 다른 관계자도 “(리지가)심리적으로 많이 위축됐으며 본인이 스스로 너무 잘못한 것을 알고 있어서 지금은 더 힘들어하는 것 같다”고 귀띔했다.

  • 야구
  • 축구
  • 농구
'WS 7차전 극적 동점포' 로하스, 내년 다저스 유니폼 입고 은퇴
‘헤어질 결심?’ 아데토쿤보, 에이전트와 미래에 대해 논의 중…밀워키 떠나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의 월드시리즈 2연패 주역인 베테랑 내야수 미겔 로하스(36)가 내년에도 다저스 유니폼을 입는다.MLB닷컴은 4일(이하 한국시간) “소식통...
최형우 경고가 현실로… KIA 왕조 오는 줄 알았는데 1년 만에 이럴수가, 최악 시나리오 왔다
또 쓰러진 자이언…내전근 부상으로 3주 이탈 전망
2024년 시즌 통합 우승을 차지한 KIA의 앞길은 꽃길만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다. 구단 내부에서는 ‘자만심’을 경계하는 목소리가 꾸준히 나왔지만, 이 전력을 잘 유지하고 가꾸면...
와이스의 사례에 주목한 일본 언론…“마이너에서도 실적 없었는데, 이례적인 계약”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KBO리그 한화에서 뛰었던 라이언 와이스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행을 향해 일본 언론도 주목했다.일본 ‘풀카운트’는 3일 “한국 야구계에서 성공한 와이스가 메이저리그 역수입으로 대...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다 보일라"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가수 소유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3일 소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호주에서 ...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3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에 블랙핑크 리사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장원영은 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