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류현진, 내일 정규시즌 최종전 선발 출격…지면 탈락
출처:SBS|2021-10-03
인쇄


미국 프로야구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 선수가 소속팀의 운명을 걸고 마운드에 오릅니다.

류현진은 내일(4일) 새벽 4시 7분 캐나다 토론토 로저스 센터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MLB)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정규시즌 최종전에 선발 등판합니다.

아메리칸리그(AL) 와일드카드 3위인 토론토는 내일 경기 결과에 따라 포스트시즌 진출 여부가 갈립니다.

토론토가 볼티모어에 지면 그대로 탈락합니다.

하지만 토론토가 볼티모어전에서 승리하고 와일드카드 공동 1위 뉴욕 양키스와 보스턴 레드삭스 중 한 팀이 패배하면, 토론토는 추가 경기인 타이 브레이커를 통해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릴 수 있습니다.

류현진은 토론토 팬들의 간절한 염원 속에 에이스의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내일 경기 결과에 따라 영웅이 될 수 있지만, 부진하면 많은 비판을 받을 수도 있어, 최근 부진했던 류현진은 실력으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내야 합니다.

최근 페이스는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류현진은 잔 부상과 제구력 난조 문제로 불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난달 12일 볼티모어전에서 2와 ⅓이닝 8피안타 7실점으로 부진했고, 18일 미네소타 트윈스전에선 2이닝 5피안타 5실점, 29일 양키스전에선 4와 ⅓이닝 6피안타 3실점을 기록한 뒤 조기 강판했습니다.

류현진은 최근 3경기에서 승리 없이 2패, 평균자책점 15.58로 부진했습니다.

류현진은 올 시즌 볼티모어와 5경기에 등판해 3승 1패, 평균자책점 5.40을 기록했습니다.

류현진은 볼티모어전을 통해 한 시즌 개인 최다승 타이기록에 도전합니다.

13승 10패, 평균자책점 4.39를 기록 중인 류현진은 승리를 추가하면 2014년, 2019년에 이어 세 번째로 한 시즌 14승을 거둘 수 있습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韓 축구 에이스' 이강인 향한 짝사랑은 여전..."나폴리, 이강인 빨리 영입하고파"→"PSG는 481억 요구"
'韓 축구 에이스' 이강인 향한 짝사랑은 여전...
나폴리 이적설이 다시 돌아왔다.프랑스 매체 '파리팬스"는 4일(한국시간) "이강인은 파리생제르맹(PSG)과 2028년 6월까지 계약되어 있으며, 그는 PSG에서 훌륭한 활약을 펼혔...
FC안양, '현역 국가대표' 수비수 권경원 영입..."나도 좀비처럼 안양 돕겠다"
FC안양, '현역 국가대표' 수비수 권경원 영입...
프로축구 K리그1 FC안양이 '현역 국가대표' 수비수 권경원을 영입했다.권경원은 지난 2013년 전북현대를 통해 K리그 무대에 데뷔한 뒤 UAE 알 아흘리, 중국 톈진 톈하이, 김...
한국프로축구선수협 “더위 대비 시스템 없다… 경기력 이전에 생존권”
한국프로축구선수협 “더위 대비 시스템 없다… 경기력 이전에 생존권”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가 축구 선수들을 위한 폭염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의 김훈기 사무총장은 4일 “습구흑구온도(WBGT) 35도 이상이면 이미 응급상황이...
이유영, 딸과 함께 힐링 가득한 휴가…안은진도 "아이 이뻐라" 감탄
이유영, 딸과 함께 힐링 가득한 휴가…안은진도
배우 이유영이 딸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유했다.지난 3일 이유영은 별다른 설명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유영은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딸과 함께 해변가에서 여행을 즐기...
달샤벳 수빈 뜨겁다, 여름 혼쭐낼 비키니 자태
달샤벳 수빈 뜨겁다, 여름 혼쭐낼 비키니 자태
달수빈(달샤벳 수빈) 근황이 공개됐다.달수빈은 3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Yo!! 내일 대구치맥 페스티벌에서 보아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동시에 참여하는 7월과 8월 페스티벌 ...
‘48kg’ 박나래, 14kg 감량 후 첫 비키니…지중해로 떠났다
‘48kg’ 박나래, 14kg 감량 후 첫 비키니…지중해로 떠났다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지중해의 흑해에서 기세의 바다 수영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오늘(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돌아온 ‘팜유...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