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란제리 화보, 독보적 분위기…애엄마 맞아?
출처:매일경제|2021-10-15
인쇄





배우 김하늘이 프랑스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바바라(BARBARA)‘ 화보를 통해 명불허전 아름다움을 뽐내 시선을 모으고 있다.

15일 김하늘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김하늘과 프랑스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바바라(BARBARA)‘의 브랜드 광고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하늘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파격적인 모습과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하늘은 매 화보 컷마다 새로운 분위기와 함께 란제리 룩을 소화하며 청순함부터 고혹적인 아름다움, 러블리한 매력까지 자유자재로 분위기를 전환,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김하늘은 화이트 란제리 스타일링을 우아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카키 컬러감의 란제리 룩과 블루 컬러의 란제리 룩은 모델 못지않은 과감한 포즈와 함께 연출해 사랑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자아냈다. 또한 화이트와 그린 컬러가 어우러진 란제리 룩을 매치한 화보에서는 분위기를 반전시켜 몽환적인 눈빛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특히 과감한 란제리 화보 속 넘사벽 분위기와 함께 조금씩 드러나는 라인을 통해서는 김하늘의 넘치는 건강미가 드러나기도 했다. 이에 더해 한층 더 깊어진 독보적인 아우라와 팔레트처럼 다채로운 매력까지 보여준 김하늘이 ‘바바라’의 새 뮤즈로 앞으로 펼쳐낼 새로운 모습들에 기대가 더욱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하늘은 지난 2016년 1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김하늘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WS 7차전 극적 동점포' 로하스, 내년 다저스 유니폼 입고 은퇴
‘헤어질 결심?’ 아데토쿤보, 에이전트와 미래에 대해 논의 중…밀워키 떠나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의 월드시리즈 2연패 주역인 베테랑 내야수 미겔 로하스(36)가 내년에도 다저스 유니폼을 입는다.MLB닷컴은 4일(이하 한국시간) “소식통...
최형우 경고가 현실로… KIA 왕조 오는 줄 알았는데 1년 만에 이럴수가, 최악 시나리오 왔다
또 쓰러진 자이언…내전근 부상으로 3주 이탈 전망
2024년 시즌 통합 우승을 차지한 KIA의 앞길은 꽃길만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다. 구단 내부에서는 ‘자만심’을 경계하는 목소리가 꾸준히 나왔지만, 이 전력을 잘 유지하고 가꾸면...
와이스의 사례에 주목한 일본 언론…“마이너에서도 실적 없었는데, 이례적인 계약”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KBO리그 한화에서 뛰었던 라이언 와이스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행을 향해 일본 언론도 주목했다.일본 ‘풀카운트’는 3일 “한국 야구계에서 성공한 와이스가 메이저리그 역수입으로 대...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다 보일라"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가수 소유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3일 소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호주에서 ...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3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에 블랙핑크 리사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장원영은 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