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 좋지 않은 릴라드, 15일 덴버 원정 결장
출처:바스켓코리아|2021-11-14
인쇄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가 이번 원정 일정을 치르기 쉽지 않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포틀랜드의 데미언 릴라드(가드, 188cm, 88kg)가 오는 15일(이하 한국시간) 열리는 덴버 너기츠와의 원정경기에서 결장한다고 전했다.

릴라드는 현재 복부 쪽이 좋지 않다. 이로 인해 오는 경기 출장이 어려우며, 쉬어가기로 한 것으로 보인다.

부담스러운 상대인 덴버와 조우에 앞서 간판인 릴라드의 결장은 여러모로 아쉽다. 최근 연패도 가까스로 탈출했다. 지난 13일 휴스턴 로케츠와의 경기에서 이기면서 연패에서 벗어났다. 휴스턴은 대대적인 재건에 돌입해 있는 하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팀이다.

휴스턴 전에 앞서 LA 클리퍼스와 피닉스 선즈를 넘어서지 못했다. 클리퍼스전을 시작으로 서부 원정 4연전에 돌입해 있는 포틀랜드는 덴버전을 시작으로 안방으로 돌아간다. 이번 원정에서 얼마나 선전할 수 있을 지가 향후 순위 유지에 변수가 될 만하다.

최근까지 포틀랜드는 연승과 연패를 반복하고 있다. 시즌 첫 13경기에서 7경기를 적지에서 치른 가운데 동부 원정과 서부 원정을 고루 오가는 등 만만치 않은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덴버와의 경기 후 안방에서 많은 경기가 예고되어 있다.

릴라드는 이번 시즌 부상 전까지 13경기에 나섰다. 경기당 35.1분을 소화하며 20점(.380 .268 .841) 4.3리바운드 8.1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번 시즌에는 슛이 잘 들어가지 않아 이전과 같은 득점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지난 2019-2020 시즌에 평균 30점 고지를 밟은 이후 평균 득점이 줄어들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평균 28점 이상을 책임지며 여전히 최고 기량을 펼친 그였으나 이번 시즌 초반에는 이전과 같은 필드골 성공률을 선보이지 못하면서 다소 주춤하고 있다.

그는 지난 시즌 후에 2020 올림픽에 참전했다. 생애 처음으로 미국 대표팀에 합류해 미국의 올림픽 4연패에 일조했다. 그러나 그는 정작 부상 여파로 인해 대회 내내 뚜렷한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이후 휴식을 취한 후 시즌 준비에 나섰으나 시즌 초반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

부상까지 겹쳤다. 심각한 부상은 아니지만 릴라드가 자리를 비우는 것은 여러모로 아쉽다. 그러나 시즌 일정이 길기에 릴라드의 관리가 동반되는 부분은 장기적으로 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포틀랜드는 현재 경영진의 내부 문제로 혼선을 겪고 있다. 포틀랜드의 닐 올쉐이 단장이 경영진과 사무국의 근무 환경을 제대로 이끌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에 포틀랜드는 곧바로 내사에 돌입했으며, 지난 13일 크리스 맥거원 사장이 전격 사임했다.

아직 포틀랜드의 조사가 끝이 나지 않은 가운데 결과 여하를 떠나 올쉐이 단장이 직위를 유지할 수 있을 지에 대한 의구심이 커진 상황이다. 일단, 맥거원 사장의 후임으로 드웨인 핸킨스 신임 사장이 곧바로 자리를 채웠다.

  • 축구
  • 야구
  • 기타
마두에케, 첼시 떠나 아스널행...5년 최대 970억 계약
마두에케, 첼시 떠나 아스널행...5년 최대 970억 계약
EPL 라이벌 클럽 간 대형 이적이 성사됐다. 첼시의 윙어 노니 마두에케가 아스널로 둥지를 옮긴다.아스널은 19일 같은 프리미어리그 소속인 첼시로부터 23세 윙어 마두에케를 영입했...
여전한 스타성! '도핑징계→2년만 복귀' 포그바, 모나코 유니폼 판매량 절반 차지
여전한 스타성! '도핑징계→2년만 복귀' 포그바, 모나코 유니폼 판매량 절반 차지
도핑 징계를 마치고 AS 모나코와 계약을 체결한 폴 포그바의 스타성이 여전하다. 이번 여름 구단 유니폼 판매량의 50%를 차지했다.포그바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 스타 플레이어다...
FC서울 중앙 수비수 김주성, 구단 6월의 선수 선정
FC서울 중앙 수비수 김주성, 구단 6월의 선수 선정
FC서울 수비진을 지키는 김주성이 팀 내에서 6월 한 달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로 인정받았다. 서울은 18일 ‘HS효성더클래스 6월의 선수상’ 주인공으로 김주성이 선정됐다고 ...
치어리더, 보름달 아래 황홀한 수영복 자태
'승무원 출신' 치어리더, 보름달 아래 황홀한 수영복 자태
NC 다이노스 치어리더 김수현이 황홀한 자태로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김수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다양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 치어리더는 ...
박지현, 드레스 꽉 찬 볼륨감… '청룡 여신' 등극
박지현, 드레스 꽉 찬 볼륨감… '청룡 여신' 등극 [스한★그램]
배우 박지현이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18일 박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지현은 청룡시리즈워즈 시상식을 위해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
윤소희, 카이스트생이 미모까지 미쳤네…뇌섹녀 비주얼 놀라워
'32세' 윤소희, 카이스트생이 미모까지 미쳤네…뇌섹녀 비주얼 놀라워
배우 윤소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순한 미모와 반전 지성을 동시에 뽐냈다.윤소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레인 아카데미"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