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당계약논란' 인기BJ 덕자, 맥심에서 화사한 매력 뽐내
출처:스포츠서울|2021-12-02
인쇄




인기 BJ이자 유명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덕자’가 맥심(MAXIM) 12월호 ‘동심 파괴’ 편에 등장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덕자는 ‘귀농 여캠’ 콘셉트로 섹시함과 발랄함을 무기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맥심 화보 촬영은 덕자가 맥심 측에 보낸 러브콜이 성사되면서 진행됐다. 최근 덕자는 자신의 채널인 ‘덕자전성시대’에서 “이 정도 몸매면 맥심 나가도 되지 않느냐. 연락해 주세요, 맥심!”이라는 영상을 올리며 맥심에 적극적으로 대시했다. 이를 본 맥심 관계자가 “곧 연락드리겠습니다”라고 댓글을 달고 섭외에 나서면서 화보가 성사됐다.

덕자는 화보에서 귀여우면서도 분위기 있는 흰색, 노란색 란제리를 입고 늘씬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했다. 맥심의 한 관계자는 “모델 경험이 적지만, 타고난 외모와 몸매가 워낙 예뻐서 멋진 결과물을 기대해도 좋다”라며 팬심을 들뜨게 했다.

덕자는 ”이번 내 맥심 화보로 군대에 있는 동생이 ‘예쁜 누나 잘 만났다’라는 소리를 들으면서 어깨를 펴고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덕자는 2019년 말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부당계약 논란’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당시 가장 힘들었던 것이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덕자는 “에이전시에서 계약 해지금 1억과 방송 수입 2년분을 요구한 것도 힘들었지만, 유튜브와 아프리카 채널을 빼앗겼을 때는 ‘내 인생의 전부’를 잃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마음이 아프면 몸까지 아프다는 걸 처음 알았다. 팔다리가 끊어지는 환상통까지 앓았다”라고 당시의 어려움을 전했다.

덕자는 2019년 소속사가 부당계약을 했다며 법정 소송을 벌였다. 지난해 4월 덕자 측이 최종 승소했다.

덕자는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이 기억난다. 국민청원과 해명 방송을 해주신 분들, 장어를 산더미처럼 보내주신 분, 손자병법을 보내주시며 인생 강의를 해주신 분까지 감사함의 크기를 말로 표현할 수 없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 야구
  • 축구
  • 농구
'WS 7차전 극적 동점포' 로하스, 내년 다저스 유니폼 입고 은퇴
‘헤어질 결심?’ 아데토쿤보, 에이전트와 미래에 대해 논의 중…밀워키 떠나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의 월드시리즈 2연패 주역인 베테랑 내야수 미겔 로하스(36)가 내년에도 다저스 유니폼을 입는다.MLB닷컴은 4일(이하 한국시간) “소식통...
최형우 경고가 현실로… KIA 왕조 오는 줄 알았는데 1년 만에 이럴수가, 최악 시나리오 왔다
또 쓰러진 자이언…내전근 부상으로 3주 이탈 전망
2024년 시즌 통합 우승을 차지한 KIA의 앞길은 꽃길만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다. 구단 내부에서는 ‘자만심’을 경계하는 목소리가 꾸준히 나왔지만, 이 전력을 잘 유지하고 가꾸면...
와이스의 사례에 주목한 일본 언론…“마이너에서도 실적 없었는데, 이례적인 계약”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KBO리그 한화에서 뛰었던 라이언 와이스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행을 향해 일본 언론도 주목했다.일본 ‘풀카운트’는 3일 “한국 야구계에서 성공한 와이스가 메이저리그 역수입으로 대...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다 보일라"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가수 소유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3일 소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호주에서 ...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3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에 블랙핑크 리사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장원영은 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