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바클리 "레이커스 부진, 앤소니 데이비스 너 때문이야!"
출처:MK스포츠|2021-12-08
인쇄

네이스미스 농구 명예의 전당 멤버 찰스 바클리(58)는 LA레이커스의 부진과 관련해 한 선수를 ‘콕집어‘ 지목했다.

NBA 주관방송사 ‘TNT‘에서 프리게임, 하프타임쇼 해설을 맡고 있는 그는 8일(한국시간) 방송 도중 12승 12패로 서부컨퍼런스 7위에 머물고 있는 레이커스의 부진에 대해 말했다.

그는 "사람들이 처음에는 러스(러셀 웨스트브룩)를 탓하더니 이제는 보겔(프랭크 보겔 감독)을 자르라고 말한다. 러스는 새로운 팀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이고 보겔은 정말 좋은 감독"이라며 비난의 화살이 잘못된 방향을 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인 악감정은 없지만, 나는 앤소니를 탓하겠다"며 레이커스 부진의 원인은 앤소니 데이비스(28)에 있다고 주장했다.

레이커스 이적 이후 세 번째 시즌을 맞는 데이비스는 이번 시즌 23경기에서 평균 35.7분을 소화하며 24.4득점 10리바운드 3.1어시스트 1.3스틸 2.2블록슛을 기록중이다. 아주 나쁜 성적이라고 할 수는 없다.

바클리는 "그도 이제 스물 일곱(실제 나이는 스물 여덟)이다. 지금 전성기에 있어야 할 나이이며, 세계 최고 선수 다섯 손가락안에 들어야할 때"라며 데이비스가 지금보다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같은날 레이커스 출신 레전드이자 한때 팀의 선수단을 이끌었던 매직 존슨도 의견을 남겼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레이커스가 전환점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수비에서 세 가지를 잘해야한다. 우선 개인 수비를 잘해야하고, 두 번째로 팀 수비를 잘해야하며, 세 번째로 수비 전환을 잘해야한다. 수비 전환을 발전시켜야한다!"며 레이커스의 수비에 대해 지적했다. 이날 보스턴 셀틱스와 홈경기를 앞두고 있는 레이커스는 리그 30개팀중 15위에 해당하는 108.8의 디펜시브 레이팅을 기록중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세리에 A 프리뷰] 토리노 FC VS AS 로마
[세리에 A 프리뷰] 토리노 FC VS AS 로마
[토리노의 유리 사건]1. 체 아담스는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워서 각종 경기에서 5골을 넣었습니다.2. 지오반니 시메오네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발휘가 뛰어나서 5골을 기록했습니다.3...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15점을 보유하며 분데스리가 1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팀은 생존에 집중하고 있으며 강등권보다 단 2점 앞서 있...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라요 바예카노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라요 바예카노
[셀타 비고의 유리 사건]1. 셀타 비고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29점으로 유럽 축구 상위 6위권과 단 3점 차이입니다. 이번 홈 경기에서 3점을 모두 확보하기 위해 ...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천국의 조각들"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
진재영이 야외 온천 중 아찔한 등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17일 진재영이 자신의 SNS에 "기모노 처음 입어본 사람 목욕탕 가는 길 처음이란 말은 모든 걸 설레게 해"라는 글과...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화보가 따로 없네"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여름의 여운을 담은 휴가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했다.안유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take me back(나를 다시 데려가 줘)"라는 ...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에스파 카리나가 승무원 같은 단정한 비주얼을 자랑했다.지난 17일 카리나가 자신의 SNS에 한 매거진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카리나는 단정한 5대 5 가르마 올백...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