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MLB 디트로이트 1루 코치, 49세로 갑작스레 사망
출처:뉴시스|2021-12-22
인쇄


키메라 바티 메이저리그(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1루 코치가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디트로이트는 22일(한국시간) 바티 코치가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사인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현지 언론에 따르면 바티 코치는 휴가 중 아버지의 집을 찾았다가 쓰러진 것으로 알려졌다.

1972년생인 바티 코치는 만 49세라는 많지 않은 나이에 생을 마쳤다.

알 아빌라 디트로이트 단장은 "선수와 코치로서 바티는 착한 사람이었다"면서 "팬들이 1루 코치 박스에서 그를 보는 것이 익숙했다. 그가 그리울 것"이라고 애도했다.

바티 코치는 1996년부터 1999년까지 디트로이트에서 외야수로 뛰었다. 이후 신시내티 레즈와 콜로라도 로키스에서 선수 생활을 이어갔다.

은퇴 후에는 지도자로 야구와의 연을 지속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등에서 선수들을 지도했다.

2020년 필라델피아 필리스를 거친 바틴 코치는 올해 친정인 디트로이트로 돌아왔다. 내년에도 디트로이트 1루 코치직을 맡을 계획이었다.

그와 오랫동안 함께 한 피츠버그 구단주 밥 너팅은 성명을 통해 "갑작스런 사망 소식에 매우 슬프다. 그의 긍정적인 태도와 미소는 모든 사람에게 좋은 기운을 줬다. 무척 그리울 것"이라고 전했다.

A.J. 힌치 디트로이트 감독은 "신인부터 베테랑 선수까지 그 누구와도 가깝게 지냈던 그가 코치의 전형이었다"면서 "야구는 훌륭한 사람을 한 명 잃었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의 가족은 사랑하는 약혼자, 아버지, 아들을 잃었다는 것"이라고 슬퍼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FIFA, 클럽월드컵 흥행 위한 고육지책! 맥주 한 잔 보다 싼 첼시 vs 플루미네세 티켓!
FIFA, 클럽월드컵 흥행 위한 고육지책! 맥주 한 잔 보다 싼 첼시 vs 플루미네세 티켓!
FIFA가 확장된 클럽월드컵 흥행을 위해 파격적인 조치를 취했다.첼시와 플루미넨시간의 클럽월드컵 준결승전 티켓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 미국 뉴저지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이...
[여자유로 2025] 중계권 수익 '1억 달러' 진입… 흥행? 스스로 증명했다!
[여자유로 2025] 중계권 수익 '1억 달러' 진입…  흥행? 스스로 증명했다!
UEFA 여자유로 2025의 흥행이 중계권 수익으로도 증명되고 있다.유럽 현지 언론에 따르면 UEFA는 이번 대회 미디어 권리(방송권) 수익만 약 9,950만 달러(약 1,380억...
12년 전 홍명보호 당했던 치욕을 또? 한국 땅에서 우승 선언...日 레전드 주장 "우승만 생각"
12년 전 홍명보호 당했던 치욕을 또? 한국 땅에서 우승 선언...日 레전드 주장
일본 국가대표팀 주장 나가토모 유토는 한국에서 우승하고 돌아가겠다고 선언했다.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개막을 앞두고, 6일 용인 미르스타디움...
이솔이, 비키니 자태 공개…주얼리가 안 보이는 화려한 비주얼
'박성광♥' 이솔이, 비키니 자태 공개…주얼리가 안 보이는 화려한 비주얼
이솔이가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6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얼리 관련 행사 진행 소식을 알리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이솔이는 다양한 착장과 함께 화려한 주...
'미녀골퍼' 유현주, 국보급 황금 골반…백바지 입고 뽐낸 육감적 S라인
'미녀골퍼' 유현주, 국보급 황금 골반…백바지 입고 뽐낸 육감적 S라인
'미녀골퍼' 유현주가 육감적인 S라인을 뽐냈다.지난 6일 유현주가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 유현주는 블랙 반소매 칼라 티셔츠에 화이트 팬츠...
오또맘, 확 벌어진 비키니 사이 얇은 끈 끊어질라…태양의 여신 같은 농염美
오또맘, 확 벌어진 비키니 사이 얇은 끈 끊어질라…태양의 여신 같은 농염美
오또맘이 끈 비키니 자태로 시선을 강탈했다.지난 6일 오또맘이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 오또맘은 화이트 끈 비키니를 입은 채 우월한 몸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