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한국 상대 투런포’ 메이저리그 2위 유망주, 빅리그 데뷔 임박
출처:스포탈코리아|2021-12-24
인쇄


메이저리그 전체 2위 유망주인 훌리오 로드리게스(시애틀 매리너스)가 빅리그 데뷔를 앞두고 있다.

메이저리그 유망주 사이트 ‘MLB 파이프라인’은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포수 애들리 러치먼에 이어 시애틀의 외야수 로드리게스를 유망주 순위 2위에 올렸다. ‘MLB 파이프라인’은 로드리게스가 다음 시즌 빅리그 무대를 밟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도미니카 공화국 출생인 로드리게스는 2017년 자유계약으로 시애틀 유니폼을 입었다. 2018년 루키리그부터 차례로 밟아 올라왔고, 모두 3할이 넘는 성적으로 마이너리그를 폭격했다.

2021시즌에는 상위 싱글A와 더블A에서 뛰었고 타율 0.347 13홈런 47타점 OPS 1.001로 식지 않는 타격감을 뽐냈다. 이에 시애틀은 로드리게스에게 2021 마이너리그 올해의 선수 타이틀을 수여했다.

로드리게스는 당시 인터뷰에서 “시애틀 팬 앞에서 경기하는 상상을 많이 해왔다. 빨리 그곳에 서고 싶고 현실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는 2020 도쿄 올림픽에 도미니카 야구 대표팀으로 출전했다. 로드리게스는 올림픽 기간 동안 팀 내 최고 타율인 0.417을 기록했고, 한국과의 동메달 결정전에서 김민우(한화 이글스)를 상대로 선제 투런포를 쏘아 올렸고, 도미니카 야구 사상 첫 동메달에 크게 기여했다.

현재 시애틀의 외야에는 부동의 주전 우익수 미치 해니거를 제외하고 정확한 자리가 정해져 있지 않다. 제러드 켈레닉, 제이크 프랠리, 카일 루이스 등 주로 젊은 선수들이 빅리그 로스터에 속해있다.

미국 ‘베이스볼 아메리카’는 “로드리게스가 주로 중견수를 소화하지만, 어깨가 강해 코너 외야수도 문제없다. 시애틀은 FA 기간을 늘리기 위해 시즌 중반이 되면 그를 콜업시켜 활용할 것”이라 예상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월드컵 북중미카리브 지역 예선 프리뷰] 과테말라 VS 수리남
[월드컵 북중미카리브 지역 예선 프리뷰] 과테말라 VS 수리남
[과테말라의 유리한 사건]1.주전 골키퍼 니콜라스 하겐 선수가 2026 북중미 월드컵 북중미카리브 지역 예선 5경기에 모두 선발 출전했습니다.2.과테말라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4...
[월드컵 북중미카리브 지역 예선 프리뷰] 파나마 VS 엘살바도르
[월드컵 북중미카리브 지역 예선 프리뷰] 파나마 VS 엘살바도르
[파나마의 유리한 사건]1.파나마는 며칠 전 과테말라와 원정에서 3:2 승리를 거두며 11경기 무패행진(7승4무)을 이어갔습니다.2.파나마는 2026 월드컵 북중미카리브 지역 3차...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웨일스 VS 북마케도니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웨일스 VS 북마케도니아
[웨일스의 유리한 사건]1.웨일스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J조 3위에 있습니다(2위팀인 북마케도니아와 동점). 웨일스는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기 위해 꼭 승리를 목표로 ...
‘불륜 의심’ 샤워하는 아내 감전사 시킨 남편, 결국…
‘불륜 의심’ 샤워하는 아내 감전사 시킨 남편, 결국…
중국 북부에 사는 14세 소녀가 샤워 중이던 어머니를 감전시켜 살해한 아버지에게 관대한 처벌을 내려 달라며 법원에 탄원서를 제출했다.16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따르면, 이 사건...
이다희, 말랐는데 반전…힙하고 섹시해
이다희, 말랐는데 반전…힙하고 섹시해
배우 이다희가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이다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여러장 게재, 아이돌 느낌이 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는 심플한 블랙 슬립 톱에 짙은 에메랄드 컬...
김현영, 원피스 속 '꽉 낀' 가슴골 노출… "사이즈가 독보적이네"
김현영, 원피스 속 '꽉 낀' 가슴골 노출…
치어리더 김현영이 독복적인 몸매를 자랑했다.15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현영은 한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다. 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