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건강한 3800억 유격수 비상 예감, "40홈런-40도루 달성→ NL 서부 우승"
출처:OSEN|2022-01-03
인쇄



 ‘3800억 유격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올해 신기원을 이룩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미국 스포츠매체 ‘더 스코어’는 3일(이하 한국시간) 올해 내셔널리그 15개 구단별로 올해 발생할 수 있는 이슈를 한 가지씩 예측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매체는 샌디에이고 파트에서 팀의 간판인 타티스 주니어의 40홈런 40도루 달성, 그리고 팀의 서부지구 우승을 예측했다. 매체는 “타티스 주니어는 올해 어깨 부상에도 내셔널리그 홈런 1위였고 MVP 투표에서도 3위에 올랐다”라면서 “이제 전력을 다하면 어떨지 상상해보라. 올해 건강한 타티스의 모습에서 더 많은 것을 보게 될 것이다. 150경기 이상 출장해 메이저리그 역사상 5번째로 40홈런 40도루를 기록하게 될 것이다”라고 했다.

타티스 주니어는 2021시즌 개막을 앞두고 14년 총액 3억 4000만 달러(약 3800억 원)에 달하는 초대형 빅딜을 체결하며 구단의 초특급 유망주의 가치를 인정 받았다. 비록 어깨 탈구 부상으로 신음하며 유격수가 아닌 외야수로 나서기도 했고 유격수 수비도 불안했지만 공격에서는 대형 계약의 이유를 스스로 설명해 냈다.

130경기에서 타율 2할8푼2리(478타수 135안타) 42홈런 97타점 25도루 OPS .975의 성적을 찍었다. 162경기 체제 첫 풀타임 시즌에 올스타, 실버슬러거, MVP 투표 3위까지 올랐다. 42홈런은 내셔널리그 홈런 1위, 메이저리그 전체 5위에 해당하는 수치였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건강한 모습으로 그라운드를 누비며 역대 4명(호세 칸세코, 배리 본즈, 알렉스 로드리게스, 알폰소 소리아노) 밖에 달성하지 못한 대기록을 달성할 수 있다는 담대한 예측이었다.

매체는 타티스의 활약에 힘입어 팀을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최강자로 올려놓을 것이라는 예상까지 더했다. 매체는 “타티스 주니어의 활약으로 샌디에이고는 2021년의 끔찍한 마무리를 뒤로하고 LA 다저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제치고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타이틀을 차지할 것이다”라면서 “팀은 다른 부분에서 여전히 보강의 움직임이 필요하지만 타티스 주니어의 활약은 샌디에이고에게 추진력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요소가 될 것이다”라고 슈퍼스타의 활약이 팀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불가리아 VS 조지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불가리아 VS 조지아
[불가리아의 유리 사건]1. 불가리아는 조별리그에서 최하위를 기록하며 이미 월드컵 본선 진출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팀의 목표는 사실상 없지만, 이번 경기는 홈 경기이므로 일정 수...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벨기에 VS 리히텐슈타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벨기에 VS 리히텐슈타인
[벨기에의 유리한 사건]1. 벨기에는 지난 예선전에서 카자흐스탄과 1-1로 충격적인 무승부를 기록하며 2026 월드컵 본선 진출 기회를 놓쳤습니다. 현재 벨기에는 4승 3무로 승점...
[월드컵 북중미카리브 지역 예선 프리뷰] 자메이카 VS 퀴라소
[월드컵 북중미카리브 지역 예선 프리뷰] 자메이카 VS 퀴라소
[자메이카의 유리 사건]1. 자메이카는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2026년 월드컵에 직행할 수 있기 때문에, 팀의 승리 의지는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2. 자메이카는 최근 5...
‘불륜 의심’ 샤워하는 아내 감전사 시킨 남편, 결국…
‘불륜 의심’ 샤워하는 아내 감전사 시킨 남편, 결국…
중국 북부에 사는 14세 소녀가 샤워 중이던 어머니를 감전시켜 살해한 아버지에게 관대한 처벌을 내려 달라며 법원에 탄원서를 제출했다.16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따르면, 이 사건...
이다희, 말랐는데 반전…힙하고 섹시해
이다희, 말랐는데 반전…힙하고 섹시해
배우 이다희가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이다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여러장 게재, 아이돌 느낌이 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는 심플한 블랙 슬립 톱에 짙은 에메랄드 컬...
김현영, 원피스 속 '꽉 낀' 가슴골 노출… "사이즈가 독보적이네"
김현영, 원피스 속 '꽉 낀' 가슴골 노출…
치어리더 김현영이 독복적인 몸매를 자랑했다.15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현영은 한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다. 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