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아빠, 태극마크 달고 다시 만나요" 손성빈이 AG에 가야 하는 이유
출처:MHN스포츠|2022-02-01
인쇄


"올해 꼭 아시안게임에서 태극마크를 달아야 한다" 최근 상무 야구단에 입대한 손성빈이 그 이유를 밝혔다.

손성빈은 작년 12월 초, 국군체육부대 상무 피닉스 야구단 최종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면서 현재 군 복무 중이다.

그는 최근 MHN스포츠와 전화 통화를 통해서 "이번 아시안게임에 꼭 발탁 되고 싶다"고 전했다.

그 이유로 손성빈은 "입대 전, 아버지를 찾아뵈었을 때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은 모습을 꼭 보여드리겠다"는 약속을 했다고 한다.

손성빈의 아버지는 지금으로부터 6년 전인 2016년, 평소 앓던 지병으로 인해 작고하고 말았다. 당시 손성빈의 나이는 고작 중학교 3학년. 많이 의지하고 사랑하던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는 것은 그에게 너무나도 버거웠다.

그런 그가 상무에 입대 하기 전에 아버지를 찾아뵈어 태극마크를 달겠다는 다짐을 보인 것이다. 또 손성빈 부친의 기일과 아시안게임이 겹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손성빈이 올해 아시안게임에 발탁될 수 있는 확률은  높은편이기도하다. 대표팀을 만 24세 선수들로 구성하기 때문이다. 비록 그가 상무에서 군 복무를 이행하는 중이지만, 올 시즌 퓨처스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다면 아시안게임 승선에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인다.

손성빈에게 ‘태극마크를 단다‘라는 의미 속 안에는 그저 나라를 대표하는 선수뿐이 아니다. 작고하셨지만, 아들 옆에서 힘이 돼주고 있는 아버지, 또 홀로 자신을 위해 애쓰신 어머니를 위해 더욱 멋진 아들이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손성빈은 "개인적으로도 태극마크를 단다는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다"라며 "하지만 나에게 가장 큰 목적은 아버지와 약속을 지키는 것이다. 하늘에서 나를 지켜 보고 있을 아버지께 자랑스러운 아들이 되고 싶다. 아버지를 다시 뵀을 때 꼭 태극마크를 달고 만나 뵙고 싶다"고 말하며 남들과 다른 목표를 가지고 올 시즌을 준비 중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J1리그 프리뷰]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세레소 오사카
[J1리그 프리뷰]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세레소 오사카
[아비스파 후쿠오카의 유리한 사건]1. 아비스파 후쿠오카는 리그 순위 12위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상대팀을 제칠 수 있어 동기가 매우 높습니다.2. 우에시마 타쿠미가 지난...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전북현대모터스의 유리한 사건]1. 전북현대모터스는 지금 리그 선두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랭킹 3위인 대전 하나 시티즌과 만나 전이가 강합니다.2. 전북현대모터스는...
[K리그1 프리뷰] 강원 FC VS FC 서울
[K리그1 프리뷰] 강원 FC VS FC 서울
[강원 FC의 유리한 사건]1. 강원 FC는 지금 리그 랭킹 7위에 있고 FC 서울과 승점차 2점만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이기면 상대를 역전할 수 있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강...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노윤서 비키니, 청순 미모에 반전美…이 정도였어?!
노윤서 비키니, 청순 미모에 반전美…이 정도였어?!
연기자 노윤서가 2년 전 여행을 추억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 “엄청난 뒷북 사진”이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사진에는 노윤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