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최국 중국, 대회 첫 경기 컬링 믹스더블에서 스위스 제압
출처:마니아타임즈|2022-02-03
인쇄


중국이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첫 경기로 열린 컬링 믹스더블에서 스위스를 연장전 끝에 물리치고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중국은 2일 중국 베이징의 국립 아쿠아틱 센터에서 열린 베이징 동계올림픽 컬링 믹스더블 풀리그 1차전 스위스와 경기에서 7-6, 연장전 승리를 따냈다.

베이징 동계올림픽은 4일 개회식이 열리지만 이날 컬링 경기는 일정상 개회식 이전에 사전 경기로 시작됐다.

링즈와 판쑤위안이 출전한 중국은 1, 2, 3엔드에서 1점씩 따내 3-0으로 앞서다가 4엔드에 2점, 6엔드에 3점을 내줘 역전을 허용했다.

6-6 동점으로 연장에 들어간 두 팀은 연장 첫 엔드에서 중국이 1점을 획득해 7-6으로 이겼다.

스위스의 마르탱 리오스와 제니 페렛은 2018년 평창 대회 때 은메달을 따낸 강팀이다.

남녀 1명씩 조를 이뤄 경기하는 컬링 믹스더블은 10개국이 풀 리그를 벌여 상위 4개국이 4강 토너먼트로 순위를 정한다.

2018년 평창 이 종목에서는 캐나다가 금메달, 스위스가 은메달을 획득했고 노르웨이가 동메달을 차지했다.

이날 경기에서는 중국 외에 영국, 미국, 체코가 1승씩 따내며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 첫 경기 일정을 승리로 장식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풀럼 FC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풀럼 FC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1. 오프시즌 동안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엘라스 베로나 FC의 21세 수비수 디에고 코폴라를 영입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세리에 A...
[EPL 프리뷰] 애스턴 빌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애스턴 빌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애스턴 빌라의 유리 사건]1. 애스턴 빌라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6위권에 진입하며 좋은 성과를 거뒀고, 이번 시즌에는 한 단계 더 도약해 더 나은 순위를 차지하려는 목표를...
[EPL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 VS 번리 FC
[EPL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 VS 번리 FC
[토트넘 홋스퍼 FC의 유리한 사건]1. 토트넘 홋스퍼 FC는 이번에 홈에서 새 시즌의 첫 승을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토트넘 홋스퍼 FC는 오프시즌 동안 감독을 교체했...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청량한 휴가 근황을 전했다.솔라는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이게 왜 논란?' IVE 장원영, 시선 사로잡는 '아찔' 시축 패션
'이게 왜 논란?' IVE 장원영, 시선 사로잡는 '아찔' 시축 패션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논란을 정면돌파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장원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지난달 30일 수원...
"내 아내 몸이 왜 인터넷에?"…친구가 보낸 '충격' 사진
아내가 몰래 수위 높은 비키니 화보를 찍어 이혼을 고민한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달 31일 양나래 변호사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편에게 말도 없이 비키니 화보 찍고 소셜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