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리그 1위' 피닉스, 골밑 지배하며 워싱턴 대파
출처:스포티비뉴스|2022-02-06
인쇄




리그 1위 팀의 위용이었다.

피닉스 선즈는 6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 D.C 캐피탈 원 아레나에서 열린 2021-2022 NBA(미국프로농구) 정규 시즌 원정 경기에서 워싱턴 위저즈를 95-80으로 이겼다.

직전 경기서 11연승이 끝난 피닉스는 연패에 빠지지 않았다. 올 시즌 42승 10패로 리그 1위를 굳건히 했다. 2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격차는 2.5경기다.

골밑 지배가 대승으로 이어졌다. 주전 센터 디안드레 에이튼은 20득점 16리바운드로 워싱턴 골밑을 마음껏 휘저었다. 에이튼이 쉴 땐 벤치에서 나온 자베일 맥기(6득점 10리바운드 3블록슛)가 제공권을 장악했다.

크리스 폴은 14득점 4리바운드 9어시스트, 데빈 부커는 11득점 7리바운드 5어시스트로 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워싱턴은 무기력했다. 카일 쿠즈가마 9득점 6리바운드, 아론 할러데이가 11득점 3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경기는 시작부터 끝까지 일방적인 피닉스 분위기였다. 피닉스는 폴의 진두지휘 하에 빅맨, 포워드들의 스크린을 활용한 공격 패턴을 가져갔다. 야투 성공 여부를 떠나 공격을 전개하는 과정이 훌륭했다.

그에 비해 워싱턴은 공격 조립 완성도가 떨어졌다. 수비에선 폴과 에이튼의 픽앤롤 플레이를 전혀 막지 못했다. 순식간에 30점 차 이상 격차가 벌어졌다.

4쿼터는 통째로 가비지 타임이었다. 피닉스는 주전들과 핵심 식스맨들을 모두 쉬게 하며 다음 경기를 준비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세리에 A 프리뷰] 토리노 FC VS AS 로마
[세리에 A 프리뷰] 토리노 FC VS AS 로마
[토리노의 유리 사건]1. 체 아담스는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워서 각종 경기에서 5골을 넣었습니다.2. 지오반니 시메오네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발휘가 뛰어나서 5골을 기록했습니다.3...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15점을 보유하며 분데스리가 1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팀은 생존에 집중하고 있으며 강등권보다 단 2점 앞서 있...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라요 바예카노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라요 바예카노
[셀타 비고의 유리 사건]1. 셀타 비고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29점으로 유럽 축구 상위 6위권과 단 3점 차이입니다. 이번 홈 경기에서 3점을 모두 확보하기 위해 ...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천국의 조각들"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
진재영이 야외 온천 중 아찔한 등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17일 진재영이 자신의 SNS에 "기모노 처음 입어본 사람 목욕탕 가는 길 처음이란 말은 모든 걸 설레게 해"라는 글과...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화보가 따로 없네"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여름의 여운을 담은 휴가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했다.안유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take me back(나를 다시 데려가 줘)"라는 ...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에스파 카리나가 승무원 같은 단정한 비주얼을 자랑했다.지난 17일 카리나가 자신의 SNS에 한 매거진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카리나는 단정한 5대 5 가르마 올백...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