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 쉴즈, 41년만에 청바지모델..상반신 누드 파격 포즈
출처:스포츠서울|2022-02-17
인쇄




1980년대 세계 3대 미녀로 꼽혔던 배우 브룩 쉴즈(56)가 상반신을 노출한 파격적인 청바지 화보로 근황을 전했다.

브룩 쉴즈는 9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캠페인을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상반신 누드의 브룩 쉴즈가 청바지만 걸친 채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41년 전인 15살에 캘빈 클라인 청바지 광고에서 “캘빈 클라인과 나 사이에는 아무것도 없어요”(You want to know what comes between me and my Calvins? Nothing)라는 대사로 미성년자의 성상품화라는 지적을 받고 일부 방송사 등에서는 방영 금지됐지만 해당 브랜드는 상업적으로 성공을 거둔 바 있다.

한편 ‘원조 책받침 스타’인 브룩 쉴즈는 1980년대 피비 케이츠, 소피아 마르소와 함께 3대 미녀 여배우로 손꼽히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 야구
  • 축구
  • 농구
'WS 7차전 극적 동점포' 로하스, 내년 다저스 유니폼 입고 은퇴
‘헤어질 결심?’ 아데토쿤보, 에이전트와 미래에 대해 논의 중…밀워키 떠나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의 월드시리즈 2연패 주역인 베테랑 내야수 미겔 로하스(36)가 내년에도 다저스 유니폼을 입는다.MLB닷컴은 4일(이하 한국시간) “소식통...
최형우 경고가 현실로… KIA 왕조 오는 줄 알았는데 1년 만에 이럴수가, 최악 시나리오 왔다
또 쓰러진 자이언…내전근 부상으로 3주 이탈 전망
2024년 시즌 통합 우승을 차지한 KIA의 앞길은 꽃길만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다. 구단 내부에서는 ‘자만심’을 경계하는 목소리가 꾸준히 나왔지만, 이 전력을 잘 유지하고 가꾸면...
와이스의 사례에 주목한 일본 언론…“마이너에서도 실적 없었는데, 이례적인 계약”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KBO리그 한화에서 뛰었던 라이언 와이스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행을 향해 일본 언론도 주목했다.일본 ‘풀카운트’는 3일 “한국 야구계에서 성공한 와이스가 메이저리그 역수입으로 대...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다 보일라"
'-10kg 감량' 소유, '노브라' 겨우 가린 볼륨감 속 가슴골 노출…
가수 소유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3일 소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 보안관”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호주에서 ...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글래머 몸매 드러낸 리사 '한파는 없다'
3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에 블랙핑크 리사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아이브 장원영, 청순·몽환·시크 다 있다! ‘화보 장인’의 천의 얼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장원영은 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