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커스의 시간은 ‘3주’(미 CBS스포츠)...플레이오프 8번 시드는 ‘재앙’
출처:마니아타임즈|2022-02-19
인쇄



LA 레이커스에게 주어진 시간은 3주라는 지적이 나왔다.

미국 CBS스포츠는 18일(한국시간) 앤서니 데이비스가 부상으로 4최소한 4주 결장함에 따라 레이커스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한 시간은 3주밖에 없다고 분석했다.

데이비스가 4주 후 재활을 거쳐 코트에 복귀할 때 쯤이면 2021~2022 정규시즌은 3주 남게 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그때까지 지금과 같은 서부 콘퍼런스 9위를 유지한다면, 마지막 3주 동안 데이비스와 함께 안전한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스퍼트를 할 수 있다는 게 CBS스포츠의 주장이다.

시즌을 9위로 마감할 경우, 레이커스는 토너먼트인에서 2경기를 거푸 이겨야 시드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문제는, 레이커스가 몇 번 시드를 받느냐는 것이다.

8번 시드를 받을 경우 레이커스는 피닉스 선즈와 플레이오프 1라운드를 벌이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시나리오는 레이커스에게 악몽과 같다. 지난 시즌 1라운드에서 피닉스에 져 조기 탈락했기 때문이다.

7번 시드를 받을 경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또는 멤피스 그리즐리스와 맞붙게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레이커스에게 골든스테이트는 버거운 상대임에 틀림 없다. 그러나 피닉스보다는 낫다. 맴피스 역시 한번 해볼 만하다는 것이다.

문제는 레이커스가 데이비스의 복귀 전까지 지금과 같은 8위를 유지할 수 있냐는 점이다.

르브론 제임스와 러셀 웨스트브룩의 분전이 요구되는 이유다.

제임스는 사실 걱정할 게 없다. 꾸준함의 대명사인 제임스는 부상만 조심한다면 지금과 같은 활약을 해줄 것으로 보인다.

다만, 웨스트브룩이 기복 심한 플레이를 펼치고 있는 것이 걱정이다.

CBS스포츠는 그래서 웨스트브룩에게 슈팅 욕심을 버리고 슈팅 기회를 동료 선수들에게 넘겨주라고 조언했다.

데이비스의 이번 4주 결장이 레이커스의 플레이오프 진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세리에 A 프리뷰] 토리노 FC VS AS 로마
[세리에 A 프리뷰] 토리노 FC VS AS 로마
[토리노의 유리 사건]1. 체 아담스는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워서 각종 경기에서 5골을 넣었습니다.2. 지오반니 시메오네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발휘가 뛰어나서 5골을 기록했습니다.3...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15점을 보유하며 분데스리가 1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팀은 생존에 집중하고 있으며 강등권보다 단 2점 앞서 있...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라요 바예카노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라요 바예카노
[셀타 비고의 유리 사건]1. 셀타 비고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29점으로 유럽 축구 상위 6위권과 단 3점 차이입니다. 이번 홈 경기에서 3점을 모두 확보하기 위해 ...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천국의 조각들"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
진재영이 야외 온천 중 아찔한 등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17일 진재영이 자신의 SNS에 "기모노 처음 입어본 사람 목욕탕 가는 길 처음이란 말은 모든 걸 설레게 해"라는 글과...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화보가 따로 없네"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여름의 여운을 담은 휴가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했다.안유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take me back(나를 다시 데려가 줘)"라는 ...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에스파 카리나가 승무원 같은 단정한 비주얼을 자랑했다.지난 17일 카리나가 자신의 SNS에 한 매거진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카리나는 단정한 5대 5 가르마 올백...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