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커스의 시간은 ‘3주’(미 CBS스포츠)...플레이오프 8번 시드는 ‘재앙’
출처:마니아타임즈|2022-02-19
인쇄



LA 레이커스에게 주어진 시간은 3주라는 지적이 나왔다.

미국 CBS스포츠는 18일(한국시간) 앤서니 데이비스가 부상으로 4최소한 4주 결장함에 따라 레이커스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한 시간은 3주밖에 없다고 분석했다.

데이비스가 4주 후 재활을 거쳐 코트에 복귀할 때 쯤이면 2021~2022 정규시즌은 3주 남게 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그때까지 지금과 같은 서부 콘퍼런스 9위를 유지한다면, 마지막 3주 동안 데이비스와 함께 안전한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스퍼트를 할 수 있다는 게 CBS스포츠의 주장이다.

시즌을 9위로 마감할 경우, 레이커스는 토너먼트인에서 2경기를 거푸 이겨야 시드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문제는, 레이커스가 몇 번 시드를 받느냐는 것이다.

8번 시드를 받을 경우 레이커스는 피닉스 선즈와 플레이오프 1라운드를 벌이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시나리오는 레이커스에게 악몽과 같다. 지난 시즌 1라운드에서 피닉스에 져 조기 탈락했기 때문이다.

7번 시드를 받을 경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또는 멤피스 그리즐리스와 맞붙게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레이커스에게 골든스테이트는 버거운 상대임에 틀림 없다. 그러나 피닉스보다는 낫다. 맴피스 역시 한번 해볼 만하다는 것이다.

문제는 레이커스가 데이비스의 복귀 전까지 지금과 같은 8위를 유지할 수 있냐는 점이다.

르브론 제임스와 러셀 웨스트브룩의 분전이 요구되는 이유다.

제임스는 사실 걱정할 게 없다. 꾸준함의 대명사인 제임스는 부상만 조심한다면 지금과 같은 활약을 해줄 것으로 보인다.

다만, 웨스트브룩이 기복 심한 플레이를 펼치고 있는 것이 걱정이다.

CBS스포츠는 그래서 웨스트브룩에게 슈팅 욕심을 버리고 슈팅 기회를 동료 선수들에게 넘겨주라고 조언했다.

데이비스의 이번 4주 결장이 레이커스의 플레이오프 진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한국·중국과 함께 열 수도"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
'안방에서 세계 정상 등극'을 목표로 내건 일본축구가 2046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개최를 준비한다.일본 매체 '스포츠 호치'는 18일(한국시간) "일본축구협회(JFA)가...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축구선수 엘링 홀란드를 만났다.추사랑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엘링 홀란드 선수분과 함께 사진 찍어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가 곤욕을 치르고 있다.스위스대표팀 국가대표 공격수 알리샤 레만(26, 유벤투스)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로 여러번 선정됐다. 아름다운 외모와 ...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배우 한그루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8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이트...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배우 박규영이 여름 햇살 아래 빛나는 청량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박규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규영은 빨간 스트...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배우 권나라가 운동으로 꽉 채운 일상을 공개했다.권나라는 7월 1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토슈즈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을 통해선 운동에 빠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