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카노, 피지에프 대타로 안요스와 UFC 272에서 맞대결
출처:마니아타임즈|2022-03-02
인쇄
레나토 모이카노가 3주만에 옥타곤에 오른다. 라파엘 도스 안요스(사진)의 상대로 낙점되었기 때문이다.


도스 안요스는 오는 6일 열리는 ‘UFC 272’의 코메인 카드에서 라파엘 피지에프와 라이트급 대결을 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피지에프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모이카노가 대타로 나서게 되었다고 MMA Junkie가 밝혔다.

도스 안요스는 전 라이트급 챔피언으로 현재 랭킹은 6위. 한때 라이트급 대표주자였지만 하향세를 보이고 있다. 하위 랭커인 피지에프가 탑독이었다.

상위 랭커인데다 승산이 있다는 판단 때문인지 피지에프가 아웃되자 5~6명의 선수가 대타를 자청하고 나섰다. 그중엔 지난 주 경기를 벌인 이슬람 마카체프도 있었다.

모이카노는 3주전인 지난 달 13일 UFC 271에서 알렉산더 에르난데스를 2회 서브미션으로 물리쳤다. 경기 중 데미지를 입지 않아 빠른 시일 내 대결이 가능했다.

하지만 4일을 앞둔 상태에서의 대체자여서 경기는 160파운드 계약 체중으로 치러진다.

모이카노는 한때 페더급의 차세대 주자로 각광을 받기도 했으나 조제 알도에 이어 정찬성에게 무너지면서 라이트급으로 체급을 올렸다.

라이트급 전적은 3승 1패로 나쁘지 않다. 라이트급의 유일한 패배가 이번에 그에게 대타 기회를 준 라파엘 피지에프다.

모이카노로선 좋은 기회다. 도스 얀요스를 누르면 상위 랭커로 올라 설 수 있다.

모이카노(16-4-1 MMA, 8-4 UFC)는 현재 브라질에 있어 급하게 미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어야 한다.

도스 안요스(30-13 MMA, 19-11 UFC)는 라이트급에서 웰터급으로 갔으나 5패를 하는 등 여의치 않자 다시 라이트급으로 돌아왔다.

지난해 10월 UFC 267에서 이슬람 마카체프와 싸울 예정이었다. 하지만 부상으로 밀려났고 피지에프를 만났으나 이번엔 피지에프가 부상당하는 바람에 결국 모이카노와 주먹을 섞게 되었다.

한편 UFC 272의 메인 이벤트는 절친에서 원수로 변한 콜비 코빙턴과 호르헤 마스비달의 웰터급 경기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브렌트퍼드 FC의 유리한 사건]1. 브렌트퍼드 FC의 폼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이번 홈 경기에서 강한 기세를 유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줄 것입니다.2. 케빈 샤데가 지난 경기에...
[EPL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맨체스터 시티
[EPL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맨체스터 시티
[선덜랜드 AFC의 유리한 사건]1. 선덜랜드 AFC는 최근 리그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리그 경기에서 리즈 유나이티드 FC와 무승부를 기록한 후, 지난 6경...
[EPL 프리뷰] 리버풀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리버풀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리버풀 FC의 유리한 사건]1. 독일 미드필더 플로리안 비르츠가 지난 경기에 선발 출전하여 전반전에 골을 넣으며, 이번 시즌 클럽에 합류한 이후 첫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의심...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가 맥심(MAXIM) 화보에서 요정 비주얼을 과시했다.지니는 남성지 맥심의 모델을 선발하는 '2024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결승전 최종 4인에 오르며 맥심 ...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뼈말라’ 대명사로 불리던 이미지를 확 뒤집는 글래머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아이유는 지난 2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5 서울콘 에...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원진서가 발리 신혼여행 사진을 대방출 했다.30일 원진서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우리들의 행복했던 시간…돌아보니 모든 순간순간이 다 소중했던…함께여서 더욱더 소중한 시간들”이라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