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샬럿 데뷔전’ 토마스, 팀 동료 로지어의 반응은?
출처:바스켓코리아|2022-03-04
인쇄

 

테리 로지어(185cm, G)가 아이재아 토마스(175cm, G)에 대해 말했다.

토마스는 2011~2012 NBA 드래프트 마지막 순번인 60픽으로 새크라멘토 킹스에 뽑혔다. 데뷔 시즌부터 11.5점 4.1점을 넣으며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쳤다.

이후 2013~2014시즌에는 평균 20.3점을 기록하며 본인의 가치를 끌어올렸다. 이후 피닉스 선즈를 거친 후 보스턴 셀틱스로 갔다. 그리고 보스턴에서 토마스의 전성기가 시작됐다.

보스턴에서 많은 기회를 받으며 팀을 이끌었다. 특히 2016~2017시즌에는 평균 28.9점을 기록하며 NBA 세컨드 팀에 뽑혔다. 하지만 정규시즌과 다르게 플레이오프에서는 부상과 사적인 일로 다소 고전했다. 이후 최고의 시즌을 보냈음에도 클리브랜드 케벌리어스로 트레이드됐다.

이후 잦은 부상과 떨어진 공격력 그리고 여전히 안 좋은 수비력을 선보이며 조금씩 자리를 잃어갔다. 여러 팀과 단기 계약을 맺었지만, 정식 계약을 받지 못했고 G리그와 NBA를 떠돌았다. 이번 시즌은 LA 레이커스, 댈러스 메버릭스를 거친 후 샬럿 호넷츠와 10일 계약을 맺었다.

많은 기대를 받지 못하며 샬럿 데뷔전을 치른 토마스는 공격에서는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였다. 파울 트러블로 많은 시간을 소화하지 못한 라멜로 볼은 대신해 팀의 공격을 이끌었다. 14분 뛰며 10점 5리바운드로 팀에 도움이 됐다. 토마스의 활약에 힘입어 샬럿은 21점 차 대승을 거뒀다.

한편, 로지어는 보스턴 시절 토마스와 같이 뛰었다. 당시 토마스는 최고의 기량을 선보였고 로지어는 벤치 멤버에 불과했다.

이에 토마스와 재회한 로지어는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토마스는 대단하다. 코트 안에서뿐만 아니라 코트 밖에서도 많은 영향력을 행사한다. 팀에 합류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팀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그는 라커룸에서 본인의 소리를 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계속해 “그는 플레이오프 경험이 있다. 그런 베테랑들이 팀에 있다는 것은 큰 도움이 된다. 나는 토마스와 몇 시즌을 같이 뛰었지만, 여전히 놀랍다”라며 토마스를 극찬했다.

과연 샬럿에 합류한 토마스가 팀에 성공적으로 적응해 정식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라리가 프리뷰] 레알 소시에다드 VS FC 바르셀로나
[라리가 프리뷰] 레알 소시에다드 VS FC 바르셀로나
[레알 소시에다드의 유리 사건]1. 레알 소시에다는 현재 순위표에서 1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강등권과 단 4점 차이에 불과합니다. 팀은 순위를 개선하기 위해 시급히 승점이 필요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헤타페 CF VS 발렌시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헤타페 CF VS 발렌시아
[발렌시아의 유리한 사건]1.발렌시아는 며칠 전 부르고 CF와 원정에서 2:0 승리를 챙기며 5경기 중 2승2무1패를 기록했습니다.2.발렌시아는 요즘 5경기에서 7번에 상대 골문을...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파르마 칼초 1913 VS 제노아 CF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파르마 칼초 1913 VS 제노아 CFC
[파르마 칼초 1913의 유리한 사건]1.파르마 칼초 1913은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22점으로 14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8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파르마 칼초 ...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천국의 조각들"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
진재영이 야외 온천 중 아찔한 등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17일 진재영이 자신의 SNS에 "기모노 처음 입어본 사람 목욕탕 가는 길 처음이란 말은 모든 걸 설레게 해"라는 글과...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화보가 따로 없네"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여름의 여운을 담은 휴가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했다.안유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take me back(나를 다시 데려가 줘)"라는 ...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에스파 카리나가 승무원 같은 단정한 비주얼을 자랑했다.지난 17일 카리나가 자신의 SNS에 한 매거진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카리나는 단정한 5대 5 가르마 올백...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