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우크라이나 전쟁 피해 돕기 K팝 콘서트 출연 "전쟁 멈춰달라"
출처:텐아시아|2022-03-14
인쇄

 

걸그룹 라붐(LABOUM)이 우크라이나 전쟁 피해자를 돕기 위한 무대를 펼친다.

라붐은 오는 26일 정오 레드엔젤 공연 전용 플랫폼 ‘쿠션 라이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제7회 ‘위 올 아 원-스톱 워(WE ALL ARE ONE-STOP WAR)’ 온라인 콘서트에 출연, 우크라이나 전쟁 피해자를 응원하고 ‘전쟁을 멈춰달라’라는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달한다.

이번 공연에서 라붐은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몽환적인 음색으로 톡톡 튀는 무대를 선보이면서 전쟁의 고통 속에 있는 우크라이나를 향해 희망적인 메시지와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우크라이나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케이트 소울(Kate Soul)이 함께 한다. 죽음의 공포 속에서 끔찍한 전쟁의 고통을 겪고 있는 케이트 소울은 “하루하루 생명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라 3월 26일까지 살아 있다면 화상 공연으로라도 꼭 참여해서 노래하고 싶다. 우크라이나의 평화에 대한 간절한 소망을 전하겠다”라고 굳은 의지를 밝혀와서 관계자들을 울음바다로 만들었다.

라붐은 걸그룹 중 군 위문공연 최다 기록을 보유한 ‘군통령’답게 “우크라이나에서 탈출하는 전쟁고아들의 영상을 보면서 많이 울었다”면서 “우리의 작은 몸짓과 메시지가 평화의 메아리로 전 세계에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또 “케이트 소울이 꼭 함께 참여하여 간절한 평화메시지가 전 세계인들에게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에는 라붐을 비롯해 B.I(비아이)가 1차 라인업에 합류하여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한편 구세군 주최 레드엔젤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의 수익금은 한국구세군을 통해 우크라이나 구세군에 기부될 예정이다. 최근 4월 중 가요계 컴백을 확정 지은 라붐의 소망이 담긴 무대는 26일 정오 ‘쿠션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와이스의 사례에 주목한 일본 언론…“마이너에서도 실적 없었는데, 이례적인 계약”
또 쓰러진 자이언…내전근 부상으로 3주 이탈 전망
KBO리그 한화에서 뛰었던 라이언 와이스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행을 향해 일본 언론도 주목했다.일본 ‘풀카운트’는 3일 “한국 야구계에서 성공한 와이스가 메이저리그 역수입으로 대...
한화 폰세, 토론토와 3년 3000만 달러 계약..."신체 검사 통과만 남았다"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올 시즌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슈퍼 에이스'로 활약했던 코디 폰세가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향한다.메이저리그 저명 기자 제프 파산은 3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토...
‘오타니 나온대’…日 WBC 자국경기 470만원 암표 등장
더 강해지고 있는 KB… 강이슬의 확신 “지난 시즌 경험 큰 힘 됐다”
‘야구의 신’ 오타니 쇼헤이(31·LA다저스)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출전을 표명한 여파가 자국 입장권 쟁탈전으로 이어지고 있다.일본 산케이신문은 2일 “추첨판매되고 있는 일...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발리에서 근황을 전했다.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와 탄탄한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소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연기자 박하선이 모델 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박하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연 중인 MBC에브리원 ‘히든하이’을 홍보하며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그는 벌룬 실루엣의 브라운...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