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수중에서 뽐낸 ‘봄의 여신’ 자태
출처:일간스포츠|2022-03-23
인쇄


가수 권은비가 싱그러운 ‘봄의 여신‘으로 완벽 변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Color)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권은비는 수중에서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꽃을 들고 있다. 권은비는 몽환적인 눈빛과 함께 청순하면서도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컬러’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물속에서도 드러나는 권은비의 청초한 비주얼과 화려한 꽃다발과 화관, 수중에서 더 풍성해진 드레스가 포인트를 더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권은비의 색다른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컬러’는 권은비가 첫 미니 앨범 ‘오픈’(OPEN)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권은비는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앨범 ‘컬러’를 통해 그간 보여준 적 없는 자신만의 색과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전망이다.

권은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는 다음 달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와이스의 사례에 주목한 일본 언론…“마이너에서도 실적 없었는데, 이례적인 계약”
또 쓰러진 자이언…내전근 부상으로 3주 이탈 전망
KBO리그 한화에서 뛰었던 라이언 와이스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행을 향해 일본 언론도 주목했다.일본 ‘풀카운트’는 3일 “한국 야구계에서 성공한 와이스가 메이저리그 역수입으로 대...
한화 폰세, 토론토와 3년 3000만 달러 계약..."신체 검사 통과만 남았다"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올 시즌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슈퍼 에이스'로 활약했던 코디 폰세가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향한다.메이저리그 저명 기자 제프 파산은 3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토...
‘오타니 나온대’…日 WBC 자국경기 470만원 암표 등장
더 강해지고 있는 KB… 강이슬의 확신 “지난 시즌 경험 큰 힘 됐다”
‘야구의 신’ 오타니 쇼헤이(31·LA다저스)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출전을 표명한 여파가 자국 입장권 쟁탈전으로 이어지고 있다.일본 산케이신문은 2일 “추첨판매되고 있는 일...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발리에서 근황을 전했다.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와 탄탄한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소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연기자 박하선이 모델 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박하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연 중인 MBC에브리원 ‘히든하이’을 홍보하며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그는 벌룬 실루엣의 브라운...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