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드를 향한 하든의 극찬, “엠비드는 MVP를 받을 자격이 있다”
출처:바스켓코리아|2022-03-27
인쇄


제임스 하든(196cm, G)이 팀 동료 조엘 엠비드(213cm, C)에 대해 말했다.

하든은 이번 시즌 트레이드를 통해 필라델피아 식서스로 이적했다. 이적 이후 13경기를 뛰며 평균 23점 9.9어시스트 7.6리바운드를 기록했다. 필라델피아는 하든이 뛴 13경기에서 10승 3패를 기록했다. 그렇게 하든은 트레이드 이후 빠르게 팀에 녹아들었고 팀은 강력한 우승 후보로 뽑히고 있다.

팀에 빠르게 적응한 하든은 팀 동료 엠비드에 대해 말했다. 하든은 ‘ESPN’을 통해 “엠비드는 MVP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필라델피아로 온 지 얼마 안 됐지만, 엠비드의 사고방식을 다 알 수 있었다. 그는 항상 이기고 싶어 한다”라고 전했다.

계속해 “그는 본인의 기록도 챙기고 승리도 챙긴다. 지난해를 기점으로 최고의 선수가 되기 위해 자신을 준비했다. 그리고 그는 리그 최고의 선수가 됐다”라며 엠비드를 칭찬했다.

하든의 말대로 엠비드는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다. 엠비드는 이번 시즌 60경기 출전해 평균 29.8점 11.3리바운드 4.3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팀 성적도 46승 27패로 동부 2위에 있다. 동부 1위인 마이애미와 격차는 0.5 경기로 충분히 뒤집을 수 있는 격차다. 팀의 상승세의 중심에는 팀 승리와 개인 기록을 모두 잡은 엠비드가 있다.

활약을 인정받은 엠비드는 이번 시즌 12월과 1월 이달의 선수로 뽑혔다. 그리고 시즌 초반부터 여전히 강력한 MVP 후보로 뽑히고 있다. 그렇게 엠비드와 하든은 리그 최고의 듀오로 뽑히고 있다.

과연 엠비드가 생에 첫 MVP를 수상할 수 있을지, 엠비드와 만난 하든이 생에 첫 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헤타페 CF VS 발렌시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헤타페 CF VS 발렌시아
[발렌시아의 유리한 사건]1.발렌시아는 며칠 전 부르고 CF와 원정에서 2:0 승리를 챙기며 5경기 중 2승2무1패를 기록했습니다.2.발렌시아는 요즘 5경기에서 7번에 상대 골문을...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파르마 칼초 1913 VS 제노아 CF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파르마 칼초 1913 VS 제노아 CFC
[파르마 칼초 1913의 유리한 사건]1.파르마 칼초 1913은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22점으로 14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8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파르마 칼초 ...
[분데스리가 프리뷰] VfB 슈투트가르트 VS 유니온 베를린
[분데스리가 프리뷰] VfB 슈투트가르트 VS 유니온 베를린
[VfB 슈투트가르트의 유리 사건]1. VfB 슈투트가르트는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데니스 운다브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17리그전에서 10골을 기록해서 골게터 랭킹 2...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천국의 조각들"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
진재영이 야외 온천 중 아찔한 등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17일 진재영이 자신의 SNS에 "기모노 처음 입어본 사람 목욕탕 가는 길 처음이란 말은 모든 걸 설레게 해"라는 글과...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화보가 따로 없네"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여름의 여운을 담은 휴가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했다.안유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take me back(나를 다시 데려가 줘)"라는 ...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에스파 카리나가 승무원 같은 단정한 비주얼을 자랑했다.지난 17일 카리나가 자신의 SNS에 한 매거진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카리나는 단정한 5대 5 가르마 올백...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