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승' 인천시설공단, 산청군청 꺾고 선두 추격
출처:MHN스포츠|2022-03-29
인쇄



1, 2매치를 따내고 3~5매치에서 뒤집히는 대역전극이 흥미롭다.

지난 28일, 수원 스튜디오T에서 열린 ‘2022 두나무 한국프로탁구리그(KTTL)‘ 남자부 내셔널리그에서 인천시설공단(감독 최정안)이 산청군청(감독 이광선)을 상대로 매치스코어 3-2로 승리했다.

안준영이 단복식에서 2점을 따고, 에이스 김경민이 1점을 가져오는 활약을 펼쳤다. 이 날 승리로 인천시설공단은 파죽의 4연승(7승1패)을 기록했다. 승점은 22점으로, 1위 제천시청(승점 30점)에 8점차로 따라붙었다.

초반은 기세가 산청군청에게 기울었다. 1매치서 천민혁이 김경민을 꺾고, 2매치에서 조재준이 인천의 신예 채병욱을 눌렀다. 인천시설공단은 3매치부터 반격을 펼쳤다. 채병욱-안준영 조가 천민혁-김수환 조를 2-0(11-9, 11-5)으로 돌려세웠다.

4매치 에이스 대결에서는 김경민이 노련미를 앞세워 조재준을 2-1(11-8, 6-11, 11-9)로 돌려세웠다. 이 날 1승1패를 기록한 김경민은 누적 12승4패의 성적을 세웠다. 화홍고 동창인 윤주현(15승 5패, 제천시청)에 이어 개인순위 2위에 올랐다.

안준영과 김수환이 맞붙은 5매치는 피말리는 접전이 펼쳐졌다. 치열한 랠리 끝에 안준영이 2-1(11-9, 8-11, 11-9) 간발의 차로 승리했다. 승부처에서 좀 더 적극적으로 나선 것이 주효했다.

경기 후 인천시설공단 최정안 감독은 "오늘 경기는 정말 힘들었다"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에게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앞서 열린 여자부 내셔널리그에서는 안산시청(감독 이재훈)이 에이스 황지나를 앞세워 대전시설관리공단(감독 서동철)을 매치스코어 3-1로 꺾었다. 황지나가 1, 4매치 에이스 대결을 다 가져오고, 이영은-박세리 조가 3매치 복식에서 활약했다.

대전시설관리공단은 에이스 권아현을 앞세워 2매치를 가져왔지만 나머지 선수들이 승점 추가에 실패하며 결국 패배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풀럼 FC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풀럼 FC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1. 오프시즌 동안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엘라스 베로나 FC의 21세 수비수 디에고 코폴라를 영입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세리에 A...
[EPL 프리뷰] 애스턴 빌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애스턴 빌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애스턴 빌라의 유리 사건]1. 애스턴 빌라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6위권에 진입하며 좋은 성과를 거뒀고, 이번 시즌에는 한 단계 더 도약해 더 나은 순위를 차지하려는 목표를...
[EPL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 VS 번리 FC
[EPL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 VS 번리 FC
[토트넘 홋스퍼 FC의 유리한 사건]1. 토트넘 홋스퍼 FC는 이번에 홈에서 새 시즌의 첫 승을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토트넘 홋스퍼 FC는 오프시즌 동안 감독을 교체했...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청량한 휴가 근황을 전했다.솔라는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이게 왜 논란?' IVE 장원영, 시선 사로잡는 '아찔' 시축 패션
'이게 왜 논란?' IVE 장원영, 시선 사로잡는 '아찔' 시축 패션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논란을 정면돌파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장원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지난달 30일 수원...
"내 아내 몸이 왜 인터넷에?"…친구가 보낸 '충격' 사진
아내가 몰래 수위 높은 비키니 화보를 찍어 이혼을 고민한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달 31일 양나래 변호사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편에게 말도 없이 비키니 화보 찍고 소셜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