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파격 콧잔등 피어싱? 독특한데 자꾸 보게 돼
출처:뉴스엔|2022-05-01
인쇄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독특한 패션을 선보였다.

제니는 4월 30일 개인 SNS에 "마법 같았던 주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이국적인 풍경과 제니의 자유로운 일상이 담긴 사진들이 화보 속 장면처럼 펼쳐진 가운데, 눈길을 사로잡은 건 제니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이었다.

제니는 민낯에 가까운 수수한 얼굴에 콧잔등에 액세서리를 더해 포인트를 줬다. 마치 피어싱처럼 보이지만 별도의 방법으로 부착한 패션 아이템으로 보인다. 콧대를 강조함과 동시에 깨끗한 민낯에 약간의 화려함을 더하는 효과를 냈다.

최근 화제가 됐던 오렌지 컬러 헤어 역시 밝은 햇살과 잘 어우러져 하이틴 스타 분위기를 풍긴다. ‘직각 어깨‘의 대명사답게 어깨를 드러낸 민소매 패션 역시 빼놓지 않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것도 유행하려나. 너무 예쁘다", "제니가 하니까 독특한 것도 예뻐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제니는 지난달 2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해외 일정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의 ‘붐바야‘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13일 오전 5시 56분께 유튜브 조회수 14억 회를 넘어섰다. 유튜브에 공개된 지 약 5년 8개월 만이자 블랙핑크 통산 3번째 14억뷰 영상이다.

  • 야구
  • 축구
  • 농구
와이스의 사례에 주목한 일본 언론…“마이너에서도 실적 없었는데, 이례적인 계약”
또 쓰러진 자이언…내전근 부상으로 3주 이탈 전망
KBO리그 한화에서 뛰었던 라이언 와이스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행을 향해 일본 언론도 주목했다.일본 ‘풀카운트’는 3일 “한국 야구계에서 성공한 와이스가 메이저리그 역수입으로 대...
한화 폰세, 토론토와 3년 3000만 달러 계약..."신체 검사 통과만 남았다"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올 시즌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슈퍼 에이스'로 활약했던 코디 폰세가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향한다.메이저리그 저명 기자 제프 파산은 3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토...
‘오타니 나온대’…日 WBC 자국경기 470만원 암표 등장
더 강해지고 있는 KB… 강이슬의 확신 “지난 시즌 경험 큰 힘 됐다”
‘야구의 신’ 오타니 쇼헤이(31·LA다저스)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출전을 표명한 여파가 자국 입장권 쟁탈전으로 이어지고 있다.일본 산케이신문은 2일 “추첨판매되고 있는 일...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발리에서 근황을 전했다.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와 탄탄한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소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연기자 박하선이 모델 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박하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연 중인 MBC에브리원 ‘히든하이’을 홍보하며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그는 벌룬 실루엣의 브라운...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