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모 아니면 도’ 시즈, 6실점 했는데 11K ‘탈삼진 1위’
출처:동아닷컴|2022-05-13
인쇄



지난해 9이닝 당 탈삼진 1위에 오른 딜런 시즈(27,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모 아니면 도’의 정석을 보여줬다. 6실점 하는 동안 삼진 11개를 잡았다.

시즈는 13일(한국시각)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위치한 개런티드 레이트 필드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이날 시즈는 4이닝 동안 90개의 공(스트라이크 58개)을 던지며, 6피안타 6실점했다. 또 지안카를로 스탠튼에게는 홈런 2방을 맞았다.

하지만 시즈는 이날 무려 삼진 11개를 잡았다. 뉴욕 양키스의 선발 라인업 9명 중 홈런 2방을 때린 스탠튼을 제외하고는 모든 타자에게 탈삼진 1개 이상을 기록했다.

‘모 아니면 도’의 투구를 보인 것. 시즈의 평균자책점은 6실점 부진으로 2.38에서 3.55까지 상승했으나 9이닝 당 탈삼진은 12.4개에서 13.7로 오히려 높아졌다.

메이저리그 4년차의 시즈는 매우 뛰어난 탈삼진 능력을 갖고 있다. 지난해 165 2/3이닝을 던지며 226탈삼진을 기록했다. 9이닝 당 12.3개로 이 부문 전체 1위.

시즈는 이날 11탈삼진으로 시즌 58탈삼진을 기록했다. 이는 셰인 맥클라나한(25)와 함께 메이저리그 전체 공동 1위의 기록이다.

만약 시즈가 이번 시즌 200이닝에 가까운 투구를 할 수 있다면, 탈삼진왕에 오르는 것 역시 충분히 가능한 상황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의심의 여지 없이 PSG가 우승 후보!" 앨런 시어러의 클럽 월드컵 결승 예측
지난 시즌 말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챔피언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챔피언이 세계 최강자리를 다툰다.6월 1일(한국 시간) 인터 밀란을 4-0으로 누르고 유럽 정상에 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는 여전히 ‘축구의 신’이다. 메시가 또 한 번 미국 무대를 뒤흔들었다.마이애미는 7월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폭스버러 질레트 스...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홋스퍼가 가나 국가대표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했다.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스트햄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던 쿠두스의 영입...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가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지난 10일 아라타 모모가 자신의 SNS에 "헤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라타 모모는 상의를 들어 올린 채 선명한 ...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어리더 이다혜가 파격적인 밀리터리룩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다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차렷 충성"이라며 밀리터리룩...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청량한 여름날을 공개했다.10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겁다"라는 글과 함게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짙은 네이비톤의 수영복...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