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최지만, 양키스전 3타수 무안타…호수비에 장타 날아가
출처:SBS|2022-05-28
인쇄


탬파베이 레이스 외야수 최지만(31)이 2경기 연속 무안타로 침묵했습니다.

최지만은 28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22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와 홈 경기에 5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무안타에 그쳤습니다.

시즌 타율은 0.276에서 0.267(90타수 24안타)로 하락했습니다.

2회 첫 타석에서 우익수 뜬공으로 물러난 최지만은 5회 두 번째 타석은 헛스윙 삼진으로 아웃됐습니다.

볼 카운트 1볼-1스트라이크에서 주심이 스트라이크존에서 벗어난 것으로 보이는 바깥쪽 높은 공을 스트라이크로 판정했고, 5구째에 똑같은 코스에 공이 들어오자 배트를 냈다가 삼진을 당했습니다.

8회에는 선두타자로 등장해 외야 깊숙한 곳으로 잘 맞은 타구를 날렸지만, 양키스 우익수 조이 갤로가 펜스에 몸을 날리는 호수비로 잡아냈습니다.

우익수가 잡지 못했더라면 장타로 연결될 타구라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탬파베이는 양키스 선발 제이슨 타이온에게 8회까지 2안타 무득점으로 꽁꽁 묶인 끝에 2대 0으로 졌습니다.

2연패에 빠진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2위 탬파베이와 4연승을 달린 지구 1위 양키스의 격차는 6.5경기로 벌어졌습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의심의 여지 없이 PSG가 우승 후보!" 앨런 시어러의 클럽 월드컵 결승 예측
지난 시즌 말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챔피언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챔피언이 세계 최강자리를 다툰다.6월 1일(한국 시간) 인터 밀란을 4-0으로 누르고 유럽 정상에 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는 여전히 ‘축구의 신’이다. 메시가 또 한 번 미국 무대를 뒤흔들었다.마이애미는 7월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폭스버러 질레트 스...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홋스퍼가 가나 국가대표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했다.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스트햄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던 쿠두스의 영입...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가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지난 10일 아라타 모모가 자신의 SNS에 "헤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라타 모모는 상의를 들어 올린 채 선명한 ...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어리더 이다혜가 파격적인 밀리터리룩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다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차렷 충성"이라며 밀리터리룩...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청량한 여름날을 공개했다.10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겁다"라는 글과 함게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짙은 네이비톤의 수영복...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