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펜스 직격타’ 김하성, 애리조나전 3출루 맹활약
출처:데일리안|2022-06-30
인쇄


김하성(샌디에이고)이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3출루 경기를 펼치며 팀 승리를 견인했다.

김하성은 30일(한국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애리조나와 방문 경기에 6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1안타 2볼넷 1득점을 기록했다.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종전 0.226에서 0.228(237타수 54안타)로 올랐다.

2회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첫 타석을 맞이한 김하성은 상대 선발 매디슨 범가너를 상대로 중견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4회 2사 후 다시 범가너를 상대한 그는 9구 승부 끝에 볼넷으로 이날 첫 출루에 성공했다. 하지만 후속타 불발로 홈을 밟지는 못했다.

1-0으로 앞선 6회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세 번째 타석에 들어선 김하성은 바뀐 투수 카일 넬슨을 상대로 풀카운트 승부 끝에 볼넷을 골라 1루에 나가며 2경기 연속 멀티출루에 성공했다.

1루에 나간 김하성은 곧이어 넬슨의 1루 견제 실책 때 빠른 발로 2루를 돌아 3루에 안착했다. 이어 C.J. 에이브럼스의 적시타 때 홈을 밟았다.

김하성은 8회 마지막 타석에 가서야 손맛을 봤는데 다소 아쉬웠다.

선두타자로 나선 그는 풀카운트 승부 끝에 포심패스트볼을 힘껏 잡아당겨 왼쪽 펜스를 직격하는 날카로운 타구를 보냈다. 조금만 타구가 높았다면 담장을 넘어갈 수 있었기에 아쉬움이 남았다. 워낙 타구가 빨랐기에 김하성은 2루로 향하지 못하고 1루에 멈췄다.

이후 김하성은 후속 타자의 내야 땅볼 때 2루에서 아웃됐다. 샌디에이고는 애리조나를 4-0으로 꺾고 3연패에서 탈출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EFL 챔피언십 프리뷰] 사우샘프턴 VS 포츠머스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사우샘프턴 VS 포츠머스 FC
[사우샘프턴의 유리 사건]1. 사우샘프턴은 최근 7경기중에 4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사우샘프턴의 불리 사건]1. 사우샘프턴은 현재 EFL 챔피언십 순위에서 16위를 기록 중...
[리그 1 프리뷰] FC 메스 VS 앙제 SCO
[리그 1 프리뷰] FC 메스 VS 앙제 SCO
[메스의 불리 사건]1. 메스의 주전 센터백 사디부 사네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한 골을 기록하며 팀이 리드를 잡는 데 기여하는 등 빼어난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그러나 경기 도중 거...
[리그 1 프리뷰] 스타드 브레스트 29 VS 파리 FC
[리그 1 프리뷰] 스타드 브레스트 29 VS 파리 FC
[스타드 브레스트 29의 유리 사건]1. 마마 발데는 지난 리그전에서 1골을 넣었습니다.2. 스타드 브레스트 29는 여름 이적시장 막바지에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부터 미드필더 에...
김희정, 비키니 자태 공개…건강미 넘치는 몸매 눈길
김희정, 비키니 자태 공개…건강미 넘치는 몸매 눈길
배우 김희정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드러냈다.김희정은 12일 자신의 SNS에 “Need some splash”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햇살...
오정연, 필리핀서 뽐낸 민트 비키니 자태.."아름다운 섬에서 망중한"
오정연, 필리핀서 뽐낸 민트 비키니 자태..
방송인 오정연이 눈부신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오정연은 13일 "필리핀 말라파스쿠아 다이빙 중간에 아름다운 깔랑까만 섬에 내려 망중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영상에서 오정...
치어리더 김현영, 아찔 비키니 몸매…'터질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현영, 아찔 비키니 몸매…'터질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현영(25)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지난 7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