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MLB&NFL 올스타, 총기 난사 사건 장례비 2억 원 기부
출처:스포츠경향|2022-07-22
인쇄

 

MLB, NFL(미국 프로 미식축구 리그) 올스타 보 잭슨(59)이 지난달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미국 매체 야후 스포츠는 22일(이하 현지 시각) “잭슨은 텍사스 롭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의 희생자들을 위해 장례 비용 17만 달러(약 2억 2,295만 원)을 기부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잭슨은 이날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다. 다만 부모가 자식의 장례를 치르는 것은 옳지 않다”고 기부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나는 모든 유가족이 장례를 치르기 위해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이 원했던 것은 결코 있어서는 안 될 일을 위해 필요한 수천 달러는 아니었을 것이다”라며 유가족을 위로했다.

잭슨은 17만 달러를 기부한 후 자신이 기부했다는 사실을 밝히지 않았다. 이에 관해 그는 “우리는 유명세를 원하는 게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또 “나는 유가족에게 잔뜩 낀 구름에 햇빛을 넣으려고 노력했을 뿐이다”라며 인터뷰를 마쳤다.

롭 초등학교 총기 난사 사건은 지난 5월 24일 텍사스주 남부 유밸디에 있는 롭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사건이다. 당시 현장에 있던 경찰들은 범인이 학교 내부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와중에도 1시간 가까이 대응하지 않아 현지 누리꾼들의 비판을 받기도 했다.

잭슨은 1986년 캔자스시티 로열스에 입단한 후 1년 뒤 MLB 비시즌 동안 NFL LA 레이더스의 러닝백 포지션을 맡았다. 최초로 MLB, NFL 두 종목에서 올스타로 이름을 올린 그는 부상으로 NFL을 떠났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례적 상황! '행방 묘연' 376억 선수가 사라졌다...알 힐랄, 브라질 수비수 로지, "현행 계약 일방적 해지 통보 후 무단 이탈"
이례적 상황! '행방 묘연' 376억 선수가 사라졌다...알 힐랄, 브라질 수비수 로지,
좀처럼 이해하기 어려운 상황이 발발했다.알 힐랄은 14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알 힐랄 이사 히샴 알 카시리는 브라질 국적의 1군 선수 헤낭 로지가 어젯밤 고국으로 떠...
[EFL 챔피언십 프리뷰] 사우샘프턴 VS 포츠머스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사우샘프턴 VS 포츠머스 FC
[사우샘프턴의 유리 사건]1. 사우샘프턴은 최근 7경기중에 4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사우샘프턴의 불리 사건]1. 사우샘프턴은 현재 EFL 챔피언십 순위에서 16위를 기록 중...
[리그 1 프리뷰] FC 메스 VS 앙제 SCO
[리그 1 프리뷰] FC 메스 VS 앙제 SCO
[메스의 불리 사건]1. 메스의 주전 센터백 사디부 사네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한 골을 기록하며 팀이 리드를 잡는 데 기여하는 등 빼어난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그러나 경기 도중 거...
김희정, 비키니 자태 공개…건강미 넘치는 몸매 눈길
김희정, 비키니 자태 공개…건강미 넘치는 몸매 눈길
배우 김희정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드러냈다.김희정은 12일 자신의 SNS에 “Need some splash”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햇살...
오정연, 필리핀서 뽐낸 민트 비키니 자태.."아름다운 섬에서 망중한"
오정연, 필리핀서 뽐낸 민트 비키니 자태..
방송인 오정연이 눈부신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오정연은 13일 "필리핀 말라파스쿠아 다이빙 중간에 아름다운 깔랑까만 섬에 내려 망중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영상에서 오정...
치어리더 김현영, 아찔 비키니 몸매…'터질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현영, 아찔 비키니 몸매…'터질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현영(25)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지난 7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