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패션브랜드 게스(GUESS) 모델 카타리나 마제파, 여름에 비키니와 파인애플은 필수!
출처:스포츠서울|2022-08-01
인쇄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게스(GUESS)의 모델인 카타리나 마제파가 노란색 비키니로 남심을 저격했다.

마제파는 최근 자신의 SNS에 미국 플로리다주의 유명 휴양지인 마이애미의 비치에서 촬영한 비키니 사진을 게시하며 명물허전의 매력을 뽐냈다.

눈부신 태양과 쪽빛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에 마제파는 ‘(나랑 같이) 헤엄을 쳐봐요(Guess swim)’이라는 글도 게시하며 남다른 센스도 과시했다.

또한 마제파는 파이애플을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좋은 음식을 먹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라는 글도 게시해 팬들에게 건강한 식단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파인애플 속에 있는 브로멜라인 효소는 소화를 촉진하는 기능 이외에도 산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염증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몸속 유해산소인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도 풍부해 항암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파인애플에는 면역력을 향상하고 염증을 감소시키는 비타민과 미네랄, 브로멜라인과 같은 효소가 풍부해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오스트리아 출신인 마제파는 177cm의 큰 키와 넘치는 볼륨감 그리고 지성미로 수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70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오스트리아의 유명 국립대학인 보쿠 대학교에서 환경학을 전공한 재원이다.

언어에도 능통해 독일어를 비롯해 영어, 프랑스어, 말레이시아어를 구사할 수 있다. 19살 때 뛰어난 미모로 미스 빈에 등극한 후 유명 패션잡지인 엘르를 비롯한 하퍼스 바자 등의 커버를 장식하며 일급 모델로 발돋움했다.

특히 마제파는 반려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해 팬들의 커다란 사랑을 받고 있다. 국제적인 동물보호단체인 PETA, 4Paws와 협력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와이스의 사례에 주목한 일본 언론…“마이너에서도 실적 없었는데, 이례적인 계약”
또 쓰러진 자이언…내전근 부상으로 3주 이탈 전망
KBO리그 한화에서 뛰었던 라이언 와이스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행을 향해 일본 언론도 주목했다.일본 ‘풀카운트’는 3일 “한국 야구계에서 성공한 와이스가 메이저리그 역수입으로 대...
한화 폰세, 토론토와 3년 3000만 달러 계약..."신체 검사 통과만 남았다"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올 시즌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슈퍼 에이스'로 활약했던 코디 폰세가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향한다.메이저리그 저명 기자 제프 파산은 3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토...
‘오타니 나온대’…日 WBC 자국경기 470만원 암표 등장
더 강해지고 있는 KB… 강이슬의 확신 “지난 시즌 경험 큰 힘 됐다”
‘야구의 신’ 오타니 쇼헤이(31·LA다저스)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출전을 표명한 여파가 자국 입장권 쟁탈전으로 이어지고 있다.일본 산케이신문은 2일 “추첨판매되고 있는 일...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발리에서 근황을 전했다.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와 탄탄한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소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연기자 박하선이 모델 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박하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연 중인 MBC에브리원 ‘히든하이’을 홍보하며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그는 벌룬 실루엣의 브라운...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