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로 라이더' 맥심 표지 장식 "원래는 은둔형..악플 자체가 미성숙"
출처:스타뉴스|2022-09-26
인쇄

image

 

강남대로 비키니 라이더로 엄청난 화제를 모은 의문의 남녀. 일명 ‘강남 분노의 질주‘ 영상 짤로 유명해진 화제의 커플이 맥심 10월호 ‘관종‘ 편의 표지를 장식했다.

맥심은 26일 10월호 표지를 공개했다. ‘강남 분노의 질주‘라는 영상으로 유명세를 탄 이들은 비오는 날 강남대로에서 파격적인 빨간 비키니와 상의 탈의 차림으로 오토바이를 타고 달렸고 이를 찍은 영상이 SNS로 퍼지며 큰 화제가 됐고, 국내외 각종 매체에서 관련 기사가 쏟아졌다.

이 두 사람의 정체는 플레이조커의 그린존(여), 보스제이(남)로, 둘은 이날 이번 맥심 화보에서 강남대로 라이딩 때 입은 복장 그대로 빨간 마이크로 비키니와 상체 탈의 룩을 선보여 섹시함과 화제성을 더했다. 이후 이들의 경찰 조사가 정해지며, 논란은 더욱 커졌다. 경범죄처벌법상 과도노출 혐의였다. "관종이다", "때와 장소를 못 가린다" 등 이 둘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과, "개인의 자유다. 저게 죄가 되냐?", "섹시하고 멋있기만 하다" 등의 옹호 의견이 팽팽하게 맞섰다.

그린존은 경찰 조사 때 스포츠카를 타고 우아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또 한 번 이목이 끌렸다. 이에 맥심은 10월호 ‘관종‘편 주제에 가장 걸맞은 사람으로 ‘강남대로 비키니 라이더‘를 선정했고, 이례적으로 공개 섭외까지 하게 된 것. 편집부는 "관종이라는 테마를 생각하면서부터 강남대로 비키니 라이더를 염두에 두지 않을 수 없었다. 현 시점 대한민국 최고 관종이라는 데에 그 누구의 이견도 없었다. 우리도 관심 끌어보려고, 공개 섭외까지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강남대로 분노의 질주 영상을 찍게 된 배경에 대해, 그린존은 "원래는 일반 사무직이었다. 원래 관종보다 완전 은둔형 집순이게 가깝다. 하지만 한번 사는 인생인데 조금 평범하지 않게 살아보고 싶었다. 그래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시도해보게 됐다"라고 말했다.

보스제이는 "이렇게까지 화제가 될 거라곤 생각하지 못했다. 덕분에 맥심까지 나오게 됐다"라며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해 말했다. 또한 그린존은 자신들을 욕하는 악플러에 대해 "악플을 다는 행위 자체가 미성숙하다고 생각한다. 악플을 보면 ‘재미있는 사람들이네‘, ‘모순적이네‘ 하고 넘기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image

 

이어 그린존은 "맥심은 정말 예쁘고 몸매 좋은 사람만 나오는 잡지인데, 여기에 내가 나오니까 공식 인증 받은 느낌이다"라며 촬영 내내 즐거워했다.

‘강남 분노의 질주‘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화보에서는 두 관종 남녀의 섹시하고 자유스러운 느낌을 그대로 담았다.

  • 야구
  • 축구
  • 농구
와이스의 사례에 주목한 일본 언론…“마이너에서도 실적 없었는데, 이례적인 계약”
또 쓰러진 자이언…내전근 부상으로 3주 이탈 전망
KBO리그 한화에서 뛰었던 라이언 와이스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행을 향해 일본 언론도 주목했다.일본 ‘풀카운트’는 3일 “한국 야구계에서 성공한 와이스가 메이저리그 역수입으로 대...
한화 폰세, 토론토와 3년 3000만 달러 계약..."신체 검사 통과만 남았다"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올 시즌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슈퍼 에이스'로 활약했던 코디 폰세가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향한다.메이저리그 저명 기자 제프 파산은 3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토...
‘오타니 나온대’…日 WBC 자국경기 470만원 암표 등장
더 강해지고 있는 KB… 강이슬의 확신 “지난 시즌 경험 큰 힘 됐다”
‘야구의 신’ 오타니 쇼헤이(31·LA다저스)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출전을 표명한 여파가 자국 입장권 쟁탈전으로 이어지고 있다.일본 산케이신문은 2일 “추첨판매되고 있는 일...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발리에서 근황을 전했다.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와 탄탄한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소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연기자 박하선이 모델 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박하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연 중인 MBC에브리원 ‘히든하이’을 홍보하며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그는 벌룬 실루엣의 브라운...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