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런 석스, 발목 부상으로 무기한 아웃
출처:루키|2022-10-23
인쇄

 

올랜도의 제일런 석스가 발목 부상으로 코트를 비운다. 부상 병동 올랜도에 또 부상 변수가 발생했다.

올랜도 매직의 제일런 석스는 22일(이하 한국시간) 열린 애틀랜타 호크스와의 2022-2023 NBA 정규시즌 경기 도중 오른쪽 발목을 다쳤다.

3쿼터 도중 부상을 당한 후 코트를 즉시 떠난 석스는 이후 경기에 돌아오지 않았다. 정밀 검진 결과 발목 염좌 부상을 당한 것으로 확인된 석스는 무기한 아웃 상태가 됐다.

올랜도 매직 구단은 23일 공식 발표를 통해 "석스는 부상 회복과 부상 부위 치료 상황에 맞춰서 코트로 돌아올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랜도는 이미 마켈 펄츠(발가락), 개리 해리스(무릎)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태다. 포워드 라인에서는 모 바그너(발목)와 조나단 아이작(무릎) 역시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다.

가뜩이나 부상자가 많은 올랜도 입장에서 석스의 부상은 매우 뼈아프다. 2021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전체 5순위로 올랜도에 지명된 석스는 다소 부진한 루키 시즌을 보낸 후 올 시즌 반등을 노리고 있던 상황이었다.

한편 20일에 디트로이트, 22일에 애틀랜타에 패한 올랜도는 개막 2연패에 빠져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레알 마드리드를 떠난 이유? 정말 힘들었기 때문이다"…'유스 출신' DF의 고백
알렉스 히메네스가 레알 마드리드를 떠난 이유를 공개했다.영국 '트리뷰나'는 17일(한국시간) "히메네스가 레알을 떠난 이유를 설명했다"라고 전했다.2005년생, 스페인 국적의 히메...
맨체스터 더비로 첫 출항하는 캐릭표 맨유 "멋진 자리다, 최대한 높은 순위 목표"
맨체스터 더비로 첫 출항하는 캐릭표 맨유
마이클 캐릭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임시 감독이 데뷔전을 나서는 소감을 전했다.17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퍼드에서 2025-202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22라운...
'포용력의 리더' 전민광, 포항 주장직 연임…"책임감 갖고 모범 보이겠다"
'포용력의 리더' 전민광, 포항 주장직 연임…
K리그1 포항 스틸러스의 전민광이 2026시즌에도 팀의 중심을 잡는다.포항은 16일 전민광을 주장으로, 박찬용을 부주장으로 선임하며 새 시즌 선수단 구성을 발표했다.전민광은 지난 ...
사쿠라, 실크 드레스 입고 우아美 폭발…은근한 볼륨감까지
사쿠라, 실크 드레스 입고 우아美 폭발…은근한 볼륨감까지
그룹 르세라핌의 사쿠라가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했다.사쿠라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lden Disc Awards”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
DJ 소다, 파란색 끈 비키니 입고 S라인 포즈…넘쳐 흐른 볼륨감
DJ 소다, 파란색 끈 비키니 입고 S라인 포즈…넘쳐 흐른 볼륨감
DJ 소다가 여름의 대만에서 S라인 비키니 핏을 선보였다.DJ 소다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펑후에서의 여름”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그는 손바닥보다 작은 파란색 끈 비키니를 입...
안유진, 수영복 입은 여름 여신..건강美 넘쳐
안유진, 수영복 입은 여름 여신..건강美 넘쳐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여름 분위기 사진을 공개했다.지난 14일 안유진은 자신의 채널에 해외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안유진은 사진과 함께 “take me back”이라고...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