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불펜 보강’ 원하는 다저스, ‘올스타 출신 마무리’ 레예스 주시
출처:스포탈코리아|2022-11-28
인쇄

 

많은 선수를 노리고 있는 LA 다저스가 이번에는 불펜투수를 관찰하고 있다.

‘MLB.com’ 후안 토리비오 기자는 28일(이하 한국시간) “다저스는 전 올스타 마무리 알렉스 레예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레예스는 2022시즌 단 한 경기도 출전하지 못했지만, 건강했을 때는 내셔널리그 최고의 구원투수였다”고 보도했다.

알렉스 레예스는 커리어 내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유니폼을 입고 뛰었다. 커리어 하이시즌은 2021년으로, 10승 8패 ERA 3.24 29세이브 95탈삼진을 기록하며 팀의 마무리 역할을 맡았다. 생애 첫 올스타에도 선정됐다.

그러나 크고 작은 부상이 그를 괴롭혔다. 팔꿈치, 옆구리 등의 부상으로 많은 경기에 등판하지 못했고, 지난 5월에는 어깨 수술까지 받으면서 일찍이 시즌을 마무리했다.

그리고 결국 세인트루이스는 레예스 방출을 선택했다. 지난 19일 논 텐더 방출 마감을 앞두고 그를 방출했다. 많은 팀이 관심을 보였고, 다저스도 그 중 한 팀이다.

다저스는 현재 알렉스 베시아, 에반 필립스, 옌시 알몬테 등이 불펜을 구성하고 있다. 하지만 블레이크 트레이넨이 어깨 수술을 받아 내년 복귀가 불투명한 상태고, 크레이그 킴브렐, 데이빗 프라이스, 크리스 마틴 등이 팀을 떠났다.

불펜 강화를 위해 레예스를 주시하고 있지만, 현재 레예스의 복귀 일정이 명확하지 않다. 하지만 ‘MLB 트레이드루머스(MLBTR)’는 “다저스는 과거 한 시즌을 모두 날렸던 토미 케인리와도 다년 계약을 맺었던 기억이 있다. 레예스를 비슷한 계약으로 영입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MLBTR’는 “다저스의 마크 프라이어 투수코치는 언제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레예스가 합류한다면, 한 단계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축구
  • 농구
  • 기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AFC 아약스 VS 인터밀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AFC 아약스 VS 인터밀란
[AFC 아약스의 유리한 사건]1.AFC 아약스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AFC 아약스는 이날에 유럽대항전에서 좋은 컨디션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2.공격수 미카 고츠 선...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욕 시티 FC VS 콜럼버스 크루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욕 시티 FC VS 콜럼버스 크루
[뉴욕 시티 FC의 유리 사건]1. 뉴욕 시티 FC는 현재 동부 컨퍼런스 순위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8위 인터 마이애미 CF에 불과 1점 앞서고 있어, 팀은 플레이오프 진출...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울산 HD FC VS 청두 룽청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울산 HD FC VS 청두 룽청
[울산 HD FC의 유리 사건]1. 지난 경기에서 허율이 울산 HD FC의 유일한 골을 기록하며 팀이 상대와 무승부를 거두고 3경기 만에 다시 승점을 획득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가수 헤이즈가 시원한 여름 휴가 패션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헤이즈는 지난 1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물과 나 ...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배우 김희정이 일상을 공유했다.15일 김희정은 자신의 SNS에 푸켓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스카프로 완성한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김희정의 모습이 ...
"시간이 멈췄나"...이가령, 노란빛 비키니로 증명한 존재감
노란빛이 수면 위로 번졌다. 14일, 이가령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짧은 한 마디“그러치~”는 한 장의 사진을 더 선명하게 했다.노란색 비키니, 물기 어린 햇살, 그리고 카메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