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김진욱 5이닝 3실점' 질롱 코리아, 더블헤더 스윕패...3연패 수렁
출처:스포탈코리아|2023-01-08
인쇄

 

질롱 코리아가 3연패 수렁에 빠졌다.

질롱은 7일(한국시간) 퍼스 엠파이어 볼파크에서 열린 퍼스 히트와의 더블헤더 2차전 경기에서 1-3로 패했다.

호주리그 2번째 선발 등판에 나선 김진욱은 지난달 30일 데뷔전 2이닝 8실점 부진을 딛고 5이닝 3실점으로 제몫을 했다. 하지만 타선의 지원이 따르지 않으며 2패째를 기록했다.

김진욱은 1회를 다소 불안하게 출발했다. 퍼스의 선두타자 케넬리에게 우전안타를 허용한 뒤뒤 후속타자 알렉스 홀에게 선제 투런포를 헌납했다. 이후 후니오르 카미네로에게 내야안타까지 맞으며 3연속 피안타로 흔들렸다. 하지만 조시 레딕-울리치 보야스키-피트 코즈마로 이어지는 강타선을 모두 범타 처리해 추가 실점을 막았다.

2회와 3회 위기를 넘긴 김진욱은 4회 첫 삼자범퇴를 기록한 뒤 5회 다시 위기에 몰렸다. 1아웃을 잡은 뒤 케넬리의 내야안타와 2루 도루로 2사 2루 위기에서 선제 투런포를 맞았던 카미네로에게 다시 한 번 1타점 적시타를 맞았다. 이후 3루수 김태연의 실책으로 2사 1, 3루 위기를 맞았지만 보야스키를 헛스윙 삼진 처리하며 이닝을 마무리했다.

이후 질롱은 양경모, 최지민, 김태형이 각각 1이닝씩을 무실점으로 막았다. 그러나 타선이 단 3안타로 침묵하며 투수진의 호투에 응답하지 못했다. 4회 상대 실책으로 1점을 얻은 것이 전부였다.

앞서 열린 더블헤더 1차전에서 질롱은 선발 박윤철(4이닝 7실점)이 부진하며 2-9로 패했다. 6일 0-11 패배에 이어 퍼스전만 3연패. 퍼스와 4연전 스윕패 위기에 몰린 질롱은 시즌 마지막 맞대결에서 3연패 탈출을 노린다.

  • 축구
  • 농구
  • 기타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가 말컹을 앞세워 대전하나시티즌을 상대로 승점 3점 사냥에 나선다.울산은 23일 오후 7시30분 문수축구경기장에서 2위 대전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大반전! "이강인, PSG 떠날 조짐 없다"... 벤치 멤버 LEE, 다음 시즌에도 파리지앵?
大반전!
시간이 흐를수록 파리 생제르맹(PSG) 이강인(24)의 잔류에 무게가 실리는 듯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프랑스 매체 ‘RMC 스포츠’는 22일(한국시간) “곤살루 하모스와 이강인 ...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힘겹게 잔류에 도전하는 수원FC가 2개월 만에 승리를 따내며 우선 분위기를 바꾸는 데 성공했다. 어렵게 잡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연승이 필요한데, 상대가 하필 기성용이 합류...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배우 한그루가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22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려한...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인플루언서 성해은이 발리에서 눈부신 비키니 비주얼을 뽐냈다.성해은은 21일 인스타그램에 “바다 마시기”란 글과 함께 발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노란색 꽃무늬의 끈 비키니를 입...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댄서 허니제이가 핫한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9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월드 오브 스우파'(이하 '스월파')에서 팀 '범접'의 리더로 활약했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