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호주 유망주 미드, WBC 불참하고 시즌 준비…한국엔 호재
출처:뉴스1|2023-01-22
인쇄



호주 야구의 유망주 커티스 미드(23‧탬파베이 레이스)가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불참을 결정했다. 호주와 WBC 1라운드를 치러야 할 한국 입장에서는 반가운 소식이다.

미국의 탬파베이 타임스는 22일(한국시간) "호주 대표팀의 미드가 WBC에 참가하지 않기로 했다"며 "미드는 탬파베이 스프링캠프에 합류해 2023시즌 준비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미드는 2017-18시즌 호주프로야구리그에서 성인 무대에 데뷔한 뒤 2018년 미국프로야구의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었다.

2019년 11월 탬파베이 레이스로 이적한 미드는 타격 능력을 인정 받아 2022년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 올랐다. 미드는 지난해 더블A, 트리플A를 오가며 76경기에서 타율 0.298, 13홈런, 50타점을 기록했다.

탬파베이 유망주 랭킹 2위에 오른 미드는 당초 호주 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WBC에 참가할 것으로 전망됐다.

하지만 미드는 지난해 팔꿈치 부상을 당하고, 빅리그 로스터 진입을 위해 경쟁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WBC 불참을 결정했다.

오는 3월 WBC 1라운드에서 호주와 맞대결을 펼치는 한국 입장에서는 반가운 소식이다.

앞서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마무리 투수 리암 핸드릭스가 혈액암의 일종인 비호지킨 림프종 진단을 받아 호주 대표팀 합류가 무산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AFC 챔피언스리그 투 프리뷰] 페르십 반둥 VS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FC
[AFC 챔피언스리그 투 프리뷰] 페르십 반둥 VS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FC
[페르십 반둥의 유리한 사건]1.페르십 반둥은 지난 시즌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정상에 올랐습니다. 페르십 반둥은 항상 아시아 무대에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페르십 반둥은...
'SON 없는' 토트넘, 180도 달라졌다…상대 자책골로 비야레알전 1-0 신승→"클린시트 정신 강조"
'SON 없는' 토트넘, 180도 달라졌다…상대 자책골로 비야레알전 1-0 신승→
토트넘 홋스퍼가 3년 만에 돌아온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값진 첫 승리를 챙겼다.손흥민이 떠난 뒤 토마스 프랑크 감독 체제에서 맞이한 UEFA 챔피언스리그 복...
'ACLE 첫 도전' 강원에 패배, 中 분노 "한국만 만나면 지네... 정말 놀랍다"
'ACLE 첫 도전' 강원에 패배, 中 분노
이지 1차전에서 상하이 선화(중국)를 2-1로 꺾었다.이날 강원은 전반 추가시간 주앙 테세이라에게 선제골을 내줬으나 후반 9분 홍철이 동점골을 넣었고, 9분 뒤 구본철이 역전골을 ...
쎄라퀸 ‘퀸나윤’ 김나윤, 아무리 바빠도 주 3회 근력운동과 유산소는 꼭!
쎄라퀸 ‘퀸나윤’ 김나윤, 아무리 바빠도 주 3회 근력운동과 유산소는 꼭!
“아무리 바빠도 주 3회는 근력운동과 유산소를 병행해야 합니다.”지난 6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 34층에 있는 카바나시티에서 ‘2025 서울 라틴 페스타’가 열렸다.모...
제시, 엉덩이 한바가지…얼굴보다 커 ‘엄청난 자부심’
제시, 엉덩이 한바가지…얼굴보다 커 ‘엄청난 자부심’
가수 제시가 남다른 엉덩이 자부심을 드러냈다.제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 전후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제시는 몸매 선이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
'터질듯한 볼륨감' 시선 사로잡은 베이글 치어리더
'터질듯한 볼륨감' 시선 사로잡은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자태로 압도적인 볼륨감과 건강미를 동시에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초록 비키니로 '완벽 몸매' 과시김현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