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사생활 즐기는 오타니, FA 되면…" 다저스가 불리한 이유
출처:OSEN|2023-01-31
인쇄



올 시즌을 끝으로 FA 자격을 얻는 오타니 쇼헤이(29·LA 에인절스)가 서부 지역에 남을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다.

미국 ‘USA투데이 스포츠’는 지난 30일(이하 한국시간) 오타니와 가까운 사람들이 그의 생활 방식 때문에 FA가 돼도 서부 지역에 머물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오타니의 친구들에 따르면 그는 모험을 거의 하지 않고 사생활을 철저히 즐긴다. 일본에서 뛸 때부터 오타니는 야구 외적인 활동이나 사생활이 잘 알려지지 않았다. 슈퍼스타였지만 구설수에 오른 적이 없다.

오타니 성향상 미국 동부 중심지에 비해 조용한 서부 지역에 남을 것이란 예측이 나오는 이유. 실제 지난 2017년 시즌을 마치고 오타니가 포스팅으로 메이저리그에 진출할 때 7개 팀과 최종 면접을 했는데 동부 지역팀은 시카고 컵스가 유일했다.

당시 오타니와 최종 면접을 가진 팀은 컵스 외에 LA 에인절스,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시애틀 매리너스, 텍사스 레인저스가 있었다. 오타니의 선택은 서부 해안에 위치한 스몰 마켓 에인절스였다.



그러나 에인절스에서 5년간 포스트시즌에 한 번도 오르지 못한 오타니가 팀을 떠날 것이란 전망이 우세하다. 아르테 모레노 구단주가 에인절스 매각 계획을 철회하면서 FA가 되기 전 트레이드 가능성도 높아졌다. 다저스는 유력 후보 중 하나다.

다저스는 오타니의 우승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서부 지역팀이다. 다만 FA가 됐을 때 오타니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 계약 조건과 별개로 사생활을 즐기는 오타니의 성향상 시끌벅적하고 화려한 LA 할리우드 분위기가 걸림돌이 될 수 있다. 에인절스는 LA에서 약 50km가량 떨어진 오렌지카운티 북부의 애너하임이 연고지로 비교적 조용한 지역이다.



비슷한 이유로 다저스 대신 에인절스를 선택한 선수도 있었다. 지난 2019년 시즌 후 FA가 된 특급 3루수 앤서니 렌던은 다저스 대신 에인절스를 선택하며 7년 2억4500만 달러 대형 계약을 따냈다. 당시 렌던은 “다저스는 훌륭한 팀이지만 할리우드 생활은 나와 우리 가족에게 맞지 않을 것 같았다. 할리우드 하면 화려한 생활, 수많은 불빛과 파파라치가 생각난다. 하지만 아래 지역(애너하임)은 완전히 반대라고 사람들이 말해줬다”고 에인절스를 선택한 배경을 밝힌 바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BBC+HERE WE GO’ 모두 떴다! 래쉬포드, 바르셀로나 이적 합의...메디컬 위해 출국
‘BBC+HERE WE GO’ 모두 떴다! 래쉬포드, 바르셀로나 이적 합의...메디컬 위해 출국
공신력의 끝판왕인 BBC와 로마노 기자가 모두 보도를 했다. 마커스 래쉬포드는 FC바르셀로나로 향한다.영국 공영방송 ‘BBC’는 20일(한국시간) “지난해 말부터 사실상 맨체스터 ...
토트넘 팬들 화났다 “손흥민은 완벽한 주장…프랭크 감독 불필요한 논쟁 부추겨”
토트넘 팬들 화났다 “손흥민은 완벽한 주장…프랭크 감독 불필요한 논쟁 부추겨”
토트넘 홋스퍼 팬들이 토마스 프랭크 감독의 발언에 분노했다.토트넘 홋스퍼는 19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레딩에 위치한 셀렉트 카 리징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포항 데뷔전' 기성용 "여기서 환영받을 수 있어 너무나 감사…팬들에게 기쁨을 주고 싶다"
'포항 데뷔전' 기성용
기성용이 자신을 환대해준 포항스틸러스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19일 포항스틸야드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5 22라운드를 치른 포항이 전북현대에 2-3으로 역전패했다. 포항은 승...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뜨거운 여름, 세계적인 피트니스 모델이자 선수인 캐리 노티크가 시원한 바람을 선사했다.노티크는 최근 자신의 SNS에 웨이트로 다져진 탄탄한 라인을 과시하며 요트 위에서 다채로운 포...
제니, 무대 밖 일상도 화보…크롭탑에 드러난 ‘완벽 복근’
제니, 무대 밖 일상도 화보…크롭탑에 드러난 ‘완벽 복근’
블랙핑크 제니가 일상 속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제니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에 “SUPERSTAR”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
“여름엔 비키니” 박규영, ‘모래 찜질’로 휴가 만끽
“여름엔 비키니” 박규영, ‘모래 찜질’로 휴가 만끽
박규영이 여름을 제대로 즐기고 있다.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바닷가에서 휴가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 속 박규영은 한적한 바닷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