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오타니, 첫 경기 첫 타석 초구부터 펜스 직격
출처:MK 스포츠|2023-02-27
인쇄

LA에인절스의 투타 겸업 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이번 시범경기 첫 출전했고, 첫 타석부터 좋은 모습 보여줬다.

오타니는 2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템피의 디아블로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홈경기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 3타수 1안타 1득점 기록했다.

이날 첫 시범경기 출전이었던 오타니는 1회 첫 타석에서 상대 선발 태너 뱅크스 상대로 초구를 강타, 우중간 담장 직격하는 큼지막한 타구를 날리며 3루까지 달렸다.

 

 

2회와 3회 두 차례 타석은 모두 땅볼로 물러났다. 5회말 타석에서 대타 교체되며 이날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날 세 차례 타석에서 모두 초반부터 공격적인 타격을 했던 오타니는 ‘MLB.com’ 등 현지 언론과 가진 인터뷰에서 “공이 몰렸기에 스윙한 것이었다”며 타석 접근법에 변화가 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1일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 원정경기에서 첫 투수 등판 예정인 그는 피치컴(사인 교환 장비)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지난 시즌 내가 고개를 많이 저으면서 투구 준비 시간이 길어졌다. 마음속으로 던지고 싶은 구종을 정하는 편인데 지금은 내가 던지고 싶은 공을 정해서 던지고 있다”며 피치 클락에 대한 대비도 문제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인절스는 이날 7-0으로 이겼다. 1회부터 3회까지 매 이닝 득점하며 처음부터 격차를 벌렸다.

상위 타선이 모두 장타를 기록했다. 테일러 워드, 마이크 트라웃은 2회 연속 2루타를 때렸고 앤소니 렌돈과 헌터 렌프로에는 4회 백투백 홈런을 기록했다.

선발 레이드 디트머스는 2이닝 2피안타 5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한국·중국과 함께 열 수도"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
'안방에서 세계 정상 등극'을 목표로 내건 일본축구가 2046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개최를 준비한다.일본 매체 '스포츠 호치'는 18일(한국시간) "일본축구협회(JFA)가...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축구선수 엘링 홀란드를 만났다.추사랑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엘링 홀란드 선수분과 함께 사진 찍어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가 곤욕을 치르고 있다.스위스대표팀 국가대표 공격수 알리샤 레만(26, 유벤투스)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로 여러번 선정됐다. 아름다운 외모와 ...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배우 한그루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8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이트...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배우 박규영이 여름 햇살 아래 빛나는 청량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박규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규영은 빨간 스트...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배우 권나라가 운동으로 꽉 채운 일상을 공개했다.권나라는 7월 1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토슈즈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을 통해선 운동에 빠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