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SPO 사직] 롯강남, 친정팀 LG전 선발 출전…"염려하지 않는다"
출처:스포티비뉴스|2023-03-19
인쇄

 

롯데 자이언츠의 새로운 안방마님 유강남이 친정팀 LG 트윈스를 상대로 선발 출전한다.

래리 서튼 롯데 감독은 19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릴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시범경기‘ LG 트윈스와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롯데는 이날 황성빈(좌익수)-안권수(중견수)-고승민(우익수)-잭 렉스(지명타자)-안치홍(2루수)-정훈(1루수)-유강남(포수)-윤동희(3루수)-박승욱(유격수), 선발 투수 한현희로 선발 명단을 구성했다.

눈에 띄는 점은 유강남의 선발 출전이다. 유강남은 18일 LG전 결정했고, 이날 7번타자 포수로 선발 출전해 이적한 뒤 처음으로 친정팀을 상대로 나설 예정이다.

서튼 감독은 유강남의 선발 출전에 관해 "프로페셔널 한 선수이다. LG뿐만 아니라 다른 팀을 상대하더라도 항상 자기 역할은 하는 선수다. 염려되는 점이 1%도 없다"고 웃어 보였다.

롯데는 지난 경기 LG에게 7번의 도루를 허용했다. 선발 출전한 이정훈과 교체로 나선 지시완은 상대의 적극적인 주루에 고전했다. 안방마님 유강남이 나선다면, 상황이 달라질 수 있을지 이목을 끌고 있다.

서튼 감독은 LG의 주루 플레이를 돌아보며 "LG가 적극적인 주루를 보여줬다. 긍정적인 것은 몇 차례 견제로 상대 주루를 막은 것이다. 또 아웃카운트도 잡았다. 찰리 반즈가 상대 주자를 잘 묶었고, 몇몇의 불펜 투수들도 다양한 타이밍으로 상대를 묶거나 허용하는 장면을 봤다"며 "그런 부분에서 계속 훈련을 진행할 것이다. 또 캐처의 송구와 같은 디테일한 부분도 좀 더 다듬을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경기 이우찬에게 사구를 맞은 김민석의 상태는 심각하지 않았다. 서튼 감독은 "멍이 들었지만, 부러진 곳이 없었다. 치료를 병행하며 대구(삼성 라이온즈) 원정에도 동행할 예정이다. 현재 타격은 힘들지만, 기술 훈련을 진행하며 매일 상태를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한국·중국과 함께 열 수도"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
'안방에서 세계 정상 등극'을 목표로 내건 일본축구가 2046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개최를 준비한다.일본 매체 '스포츠 호치'는 18일(한국시간) "일본축구협회(JFA)가...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축구선수 엘링 홀란드를 만났다.추사랑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엘링 홀란드 선수분과 함께 사진 찍어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가 곤욕을 치르고 있다.스위스대표팀 국가대표 공격수 알리샤 레만(26, 유벤투스)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로 여러번 선정됐다. 아름다운 외모와 ...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배우 한그루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8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이트...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배우 박규영이 여름 햇살 아래 빛나는 청량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박규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규영은 빨간 스트...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배우 권나라가 운동으로 꽉 채운 일상을 공개했다.권나라는 7월 1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토슈즈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을 통해선 운동에 빠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