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든, 발 문제가 있는 것 같다" 닥 리버스 감독의 한숨
출처:루키|2023-03-22
인쇄



하든이 고개를 숙였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는 21일(이하 한국시간) 필라델피아 웰스 파고 센터에서 열린 2022-2023 NBA 정규시즌 시카고 불스와의 경기에서 2차 연장 접전 끝에 105-109로 패했다.

동부 컨퍼런스 3위 필라델피아는 8연승을 질주하며 1위 탈환에 도전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날 뼈아픈 패배를 당하며 1위 추격을 위한 동력을 잃었다.

강력한 MVP 후보로 발돋움한 조엘 엠비드는 37점 16리바운드를 기록하며 제 몫을 다했다. 그러나 엠비드와 원투펀치를 이룬 제임스 하든의 부진이 필라델피아의 발목을 붙잡았다.

하든은 경기 내내 시카고의 강렬한 수비를 견디지 못하고 좀처럼 득점을 쌓지 못했다. 그는 4쿼터 동안 4점만 기록하며 자존심을 구겼다.

연장에서도 마찬가지였다. 하든은 2차 연장까지 이어지는 혈투 속에서 단 1점을 올리는 데 그쳤다. 결국 필라델피아는 시카고에 무릎을 꿇고 말았다.

하든의 이날 최종 기록은 5점 7리바운드 12어시스트. 야투 성공률은 14.3%(2/14), 3점슛 역시 6개를 던져 하나도 성공하지 못했다. 턴오버 5개도 아쉬운 대목이었다.

필라델피아의 사령탑 닥 리버스 감독은 하든의 부진에 의아함을 표했다.

리버스 감독은 "제임스 하든은 그저 좋은 플레이를 선보이지 못했다. 하든이 살짝 부상을 당했다고 생각했다. 공격 속도가 너무 느렸다. 24초를 거의 다 쓰고 공격을 하는 경우가 잦았다. 우리가 원하는 경기가 아니었다"고 전했다.

리버스 감독은 하든의 발 부상을 걱정하고 있었다.

리버스 감독은 하든의 부상에 관한 질문에 "하든의 발이 문제인 것 같다"며 간략히 답했다.

하든은 지난 8연승 과정에서 평균 21.3점 7.7리바운드 12.3어시스트를 올리며 맹활약을 펼쳤다. 즉, 이날 부진은 일시적 현상일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부상과 연관되어있다면 플레이오프를 앞둔 필라델피아에 위기가 닥칠 수 있다.

하든이 향후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강원, 올해 ACLE 마지막 홈 무대…'일왕배 우승팀' 마치다 젤비아와 맞대결
강원, 올해 ACLE 마지막 홈 무대…'일왕배 우승팀' 마치다 젤비아와 맞대결
강원FC가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엘리트 무대에서 일본 컵대회 우승팀 FC 마치다 젤비아를 홈으로 불러들인다.강원FC는 오는 25일 오후 7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2025~...
'리버풀 8,681억 쓰고도 60년 만에 졸전' 추락의 끝은? "비난하지 말고 서로 뭉쳐야 한다"
'리버풀 8,681억 쓰고도 60년 만에 졸전' 추락의 끝은?
리버풀 추락의 끝은?리버풀은 23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치러진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2025~26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경기...
알론소 체제에서 외면당했지만, 미친 충성심…'팀에 남아 경쟁할 것'
알론소 체제에서 외면당했지만, 미친 충성심…'팀에 남아 경쟁할 것'
다니 세바요스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기보단 남아서 경쟁할 생각이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아스'를 인용해 "세바요스는 올 시즌 팀의 스쿼드에서 자신의 역할을...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에스파 닝닝이 무대 뒤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최근 닝닝은 자신의 SNS를 통해 플래시가 환히 터진 대기실 거울 앞에서 포착한 사진을 올렸다.공...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RBW 소속 마마무의 멤버이자 피네이션 솔로 가수 화사가 청룡영화상 효과를 입고 엔믹스, 올데이프로젝트를 꺾었다.화사의 굿 굿바이는 지난 22일 각종 음원 플랫폼 차트 1위를 차지...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가장 좋아하는, 하이컷"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개그우먼 맹승지가 팬들과의 소통 시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진행하며 근황과 취향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