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피츠버그 배지환, 생애 첫 개막전서 멀티히트에 2도루 ‘펄펄’
출처:문화일보|2023-03-31
인쇄

 

배지환(피츠버그 파이리츠)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개막전에서 멀티 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에 도루 2개를 성공시켰다.

생애 첫 메이저리그 개막 엔트리에 이름을 올린 배지환은 31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의 원정경기에 8번 타자(2루수)로 선발 출전, 3타수 2안타 1볼넷 2득점 2도루로 활약했다.

첫 타석부터 재치 있는 안타를 때려냈다. 2회 초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배지환은 상대 선발 헌터 그린의 초구 시속 162㎞ 빠른 공에 기습 번트를 시도했고, 타구는 투수 키를 넘겨 2루수 앞에 떨어졌다. 이 사이 배지환은 여유 있게 1루를 밟았다.

첫 타석에서 기분 좋은 안타를 만든 배지환은 1-1로 맞선 4회에도 1사 후 그린의 160㎞ 직구를 공략해 좌익수 방면 2루타를 때렸다. 이어 곧바로 배지환은 3루 도루에 성공했다. 배지환은 후속 타자의 연속 볼넷 등으로 홈을 밟았다.

5회 세 번째 타석에서 중견수 플라이로 물러난 배지환은 4-4로 팽팽하게 맞선 8회 선두타자로 나와 볼넷을 고른 뒤 2루 도루에 성공했다. 이어 후속 타자의 희생 번트로 3루에 도달했고, 좌익수 희생 플라이 때 홈을 밟았다. 이날의 결승 득점.

배지환은 9회 말 수비에서 2루수에서 중견수로 이동하며 멀티수비 능력을 뽐냈다. 피츠버그는 신시내티에 5-4로 승리했다. 피츠버그의 1루수 최지만은 이날 결장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한국·중국과 함께 열 수도"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
'안방에서 세계 정상 등극'을 목표로 내건 일본축구가 2046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개최를 준비한다.일본 매체 '스포츠 호치'는 18일(한국시간) "일본축구협회(JFA)가...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축구선수 엘링 홀란드를 만났다.추사랑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엘링 홀란드 선수분과 함께 사진 찍어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가 곤욕을 치르고 있다.스위스대표팀 국가대표 공격수 알리샤 레만(26, 유벤투스)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로 여러번 선정됐다. 아름다운 외모와 ...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배우 한그루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8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이트...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배우 박규영이 여름 햇살 아래 빛나는 청량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박규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규영은 빨간 스트...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배우 권나라가 운동으로 꽉 채운 일상을 공개했다.권나라는 7월 1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토슈즈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을 통해선 운동에 빠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