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기적은 없었다’ 마이애미, 시카고 따돌리며 PO 진출
출처:점프볼|2023-04-15
인쇄



10번 시드의 기적은 없었다. 마이애미가 시카고의 추격을 따돌리며 플레이오프 막차에 올랐다.
마이애미 히트는 15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카세야 센터에서 열린 시카고 불스와의 2023 NBA 플레이 인 토너먼트에서 102-91로 승리했다.

8번 시드를 차지한 마이애미는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밀워키 벅스와 맞붙는다. 지미 버틀러(31점 4리바운드 3어시스트 2스틸)와 맥스 스트러스(28점 3점슛 7개 7리바운드)가 활약, 뱀 아데바요(8점 14리바운드 4어시스트)의 야투 난조(1/9)를 메우며 재역전승을 합작했다.

반면, 10번 시드 최초의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렸던 시카고는 아쉬움을 삼켰다. 더마 드로잔(26점 4리바운드 9어시스트)을 앞세워 팽팽한 승부를 이어갔지만, 4쿼터 들어 실책이 연달아 나오며 흐름을 넘겨줬다.

마이애미는 경기를 순조롭게 시작했다. 스트러스가 1쿼터에 14점을 몰아넣어 기선을 제압했고, 드로잔도 돌파를 통해 힘을 보탰다. 마이애미는 29-21로 맞이한 2쿼터에도 카일 로우리 등 벤치멤버들의 지원사격을 더해 근소한 리드를 유지했다. 2쿼터가 종료됐을 때 점수는 49-44였다.

마이애미는 3쿼터 들어 위기를 맞았다. 3쿼터 중반 니콜라 부세비치와 드로잔에 고전해 추격의 빌미를 제공했고, 잭 라빈에게 역전 덩크슛까지 허용했다. 이후 역전을 주고받던 마이애미는 3쿼터 종료 직전 드로잔에게 중거리슛에 이은 자유투까지 내줘 67-68로 3쿼터를 끝냈다.

4쿼터에 버틀러를 앞세워 혈투를 이어가던 마이애미가 승기를 잡은 것은 4쿼터 막판이었다. 버틀러의 화력을 앞세워 근소한 리드를 유지하던 마이애미는 스트러스가 3점슛과 자유투를 묶어 연속 6점, 경기 종료 40.7초 전 8점 차로 달아났다. 마이애미가 사실상 승부에 쐐기를 박는 순간이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리버풀 8,681억 쓰고도 60년 만에 졸전' 추락의 끝은? "비난하지 말고 서로 뭉쳐야 한다"
'리버풀 8,681억 쓰고도 60년 만에 졸전' 추락의 끝은?
리버풀 추락의 끝은?리버풀은 23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치러진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2025~26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경기...
알론소 체제에서 외면당했지만, 미친 충성심…'팀에 남아 경쟁할 것'
알론소 체제에서 외면당했지만, 미친 충성심…'팀에 남아 경쟁할 것'
다니 세바요스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기보단 남아서 경쟁할 생각이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아스'를 인용해 "세바요스는 올 시즌 팀의 스쿼드에서 자신의 역할을...
완전히 아모림 눈 밖에 났나…'0경기' 출전→'1월에 임대 떠날 것'
완전히 아모림 눈 밖에 났나…'0경기' 출전→'1월에 임대 떠날 것'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디에고 레온의 임대를 고려 중이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맨유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 레온을 임대 보낼 수도 있다"라고 전했다.2007년생의 ...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에스파 닝닝이 무대 뒤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최근 닝닝은 자신의 SNS를 통해 플래시가 환히 터진 대기실 거울 앞에서 포착한 사진을 올렸다.공...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RBW 소속 마마무의 멤버이자 피네이션 솔로 가수 화사가 청룡영화상 효과를 입고 엔믹스, 올데이프로젝트를 꺾었다.화사의 굿 굿바이는 지난 22일 각종 음원 플랫폼 차트 1위를 차지...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가장 좋아하는, 하이컷"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개그우먼 맹승지가 팬들과의 소통 시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진행하며 근황과 취향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