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역대급 유리몸' 조나단 아이작, 올랜도서 방출 위기
출처:점프볼|2023-05-09
인쇄



올랜도가 마침내 조나단 아이작에 대한 미련을 포기할까.

현지 매체 ‘블리처리포트‘의 에릭 핀커스 기자는 "올랜도 매직이 아이작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올랜도는 아이작과 계약을 맺을 때 경기에 출전해야 보장되는 계약을 맺었다"라고 전했다.

아이작은 NBA에서 손꼽히는 유리 몸 선수 중 하나다. 2017년 NBA 드래프트 전체 6순위로 올랜도에 지명된 아이작은 신인 시절부터 부상에 시달렸다. 그다음 시즌 75경기를 소화하여 우려를 불식시키나 싶었으나 그게 끝이었다.

2019-2020시즌 중반, 아이작은 왼쪽 무릎에 타박상을 입었다. 그 부상으로 몇 주간 휴식한 아이작은 코로나로 인해 버블에서 재개된 정규 시즌에서 전방십자인대 파열이라는 큰 부상을 당했다. 그 부상으로 아이작은 2020-2021시즌까지 통째로 결장했다.

아이작은 2021-2022시즌 복귀할 것으로 예상됐으나 2021-2022시즌도 통째로 결장했다. 이번에는 무릎 부상, 햄스트링 부상이 겹친 것이었다.

그리고 이번 시즌 아이작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1월 24일 보스턴 셀틱스와의 경기를 통해 904일 만에 코트로 복귀한 것이다. 코트에 복귀한 아이작은 다시 정상적으로 활동할 것으로 보였으나 11경기 출전하며 시즌이 종료됐다.

이번 시즌 아이작의 성적은 11경기 평균 11.3분 출전 5점 4리바운드로 시즌이 마무리됐다. 이번 시즌도 사실상 도움을 주지 못한 것이다.

아이작의 행보에 머리가 아픈 것은 올랜도 수뇌부다. 문제는 올랜도가 아이작에게 대형 계약을 안겨준 것이다. 2019-2020시즌이 끝나고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된 아이작에게 올랜도는 4년 8,000만 달러라는 거액을 안겨줬다. 코트에서 뛸 때 아이작이 보여준 활약을 높게 산 것이다.

하지만 올랜도의 선택은 현재까지 최악의 결과를 낳았다. 아이작은 이제 올랜도의 미래가 아닌 올랜도의 리빌딩을 방해하는 걸림돌이 된 것이다.

만약 올랜도가 아이작과 계약을 해지할 방법이 있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야구
  • 기타
'리버풀 8,681억 쓰고도 60년 만에 졸전' 추락의 끝은? "비난하지 말고 서로 뭉쳐야 한다"
'리버풀 8,681억 쓰고도 60년 만에 졸전' 추락의 끝은?
리버풀 추락의 끝은?리버풀은 23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치러진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2025~26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경기...
알론소 체제에서 외면당했지만, 미친 충성심…'팀에 남아 경쟁할 것'
알론소 체제에서 외면당했지만, 미친 충성심…'팀에 남아 경쟁할 것'
다니 세바요스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기보단 남아서 경쟁할 생각이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아스'를 인용해 "세바요스는 올 시즌 팀의 스쿼드에서 자신의 역할을...
완전히 아모림 눈 밖에 났나…'0경기' 출전→'1월에 임대 떠날 것'
완전히 아모림 눈 밖에 났나…'0경기' 출전→'1월에 임대 떠날 것'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디에고 레온의 임대를 고려 중이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맨유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 레온을 임대 보낼 수도 있다"라고 전했다.2007년생의 ...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에스파 닝닝이 무대 뒤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최근 닝닝은 자신의 SNS를 통해 플래시가 환히 터진 대기실 거울 앞에서 포착한 사진을 올렸다.공...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RBW 소속 마마무의 멤버이자 피네이션 솔로 가수 화사가 청룡영화상 효과를 입고 엔믹스, 올데이프로젝트를 꺾었다.화사의 굿 굿바이는 지난 22일 각종 음원 플랫폼 차트 1위를 차지...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가장 좋아하는, 하이컷"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개그우먼 맹승지가 팬들과의 소통 시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진행하며 근황과 취향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