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비상’ 폴, 덴버와의 6차전 결장
출처:스포츠경향|2023-05-11
인쇄


크리스 폴(38)이 벤치에서 엘리미네이션 게임(지면 탈락)을 지켜보게 됐다.

매체 디 애슬레틱의 샴즈 카나리아 기자가 11일 오전(한국시간)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폴은 덴버 너게츠(이하 덴버)와의 서부 콘퍼런스 준결승 6차전에서 결장한다.

폴은 덴버와의 시리즈 2차전에서 왼쪽 사타구니 부상으로 3경기 연속 결장한 후 회복에 집중하기 위해 6차전도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날 폴은 피닉스 선즈(이하 피닉스) 동료들과 움직이면서 같이 연습했기 때문에 6차전 출전 가능성도 조심스럽게 제기됐다. 그러나 폴의 결장이 확정되면서 피닉스는 그 없이 덴버를 맞서야 하는 좋지 않은 상황에 놓였다.

이로써 5차전 패배는 피닉스에 뼈아프게 다가왔다. 부커는 발 부상을 안고 뛰었으며, 에이튼은 갈비뼈 통증으로 무릎을 꿇었다. 또, 듀란트는 지친 기색이 역력했다. 5차전 이후 인터뷰에서 윌리엄스 감독은 부커에 대해 “그는 괜찮다. 오늘 출전한다”고 말했고 에이튼에 대해 “그는 괜찮은 것 같지만, 검사를 받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피닉스가 서부 콘퍼런스 파이널에 진출하려면 2승을 추가해야 한다.

불행 중 다행으로 부커가 정상적으로 뛸 수 있고 홈에서 6차전을 맞이한다. 이에 부커는 “탈락 위기 경기는 예전에도 몇 번 치러봤다. 다를 건 없다. 현재 기분은 좋다. 경기마다 다른 준비가 필요하다. 6차전에 더 잘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다”고 각오를 다졌다.

벤치에서 피닉스를 북돋는 조크 랜데일은 “우리는 아직 어떤 방법으로도 끝나지 않았다”며 “아직 갈 길이 멀고 6차전은 그것을 향한 또 다른 발걸음이 될 것이다”고 아직 포기하지 않았음을 내비쳤다.

반면, 덴버는 7차전까지 치르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덴버의 기둥인 요키치는 “(6차전은) 그들에게 꼭 이겨야 하는 경기이지만, 우리가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사고방식을 가져야 한다”고 방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축구
  • 야구
  • 기타
'리버풀 8,681억 쓰고도 60년 만에 졸전' 추락의 끝은? "비난하지 말고 서로 뭉쳐야 한다"
'리버풀 8,681억 쓰고도 60년 만에 졸전' 추락의 끝은?
리버풀 추락의 끝은?리버풀은 23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치러진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2025~26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경기...
알론소 체제에서 외면당했지만, 미친 충성심…'팀에 남아 경쟁할 것'
알론소 체제에서 외면당했지만, 미친 충성심…'팀에 남아 경쟁할 것'
다니 세바요스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기보단 남아서 경쟁할 생각이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아스'를 인용해 "세바요스는 올 시즌 팀의 스쿼드에서 자신의 역할을...
완전히 아모림 눈 밖에 났나…'0경기' 출전→'1월에 임대 떠날 것'
완전히 아모림 눈 밖에 났나…'0경기' 출전→'1월에 임대 떠날 것'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디에고 레온의 임대를 고려 중이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맨유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 레온을 임대 보낼 수도 있다"라고 전했다.2007년생의 ...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에스파 닝닝이 무대 뒤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최근 닝닝은 자신의 SNS를 통해 플래시가 환히 터진 대기실 거울 앞에서 포착한 사진을 올렸다.공...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RBW 소속 마마무의 멤버이자 피네이션 솔로 가수 화사가 청룡영화상 효과를 입고 엔믹스, 올데이프로젝트를 꺾었다.화사의 굿 굿바이는 지난 22일 각종 음원 플랫폼 차트 1위를 차지...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가장 좋아하는, 하이컷"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개그우먼 맹승지가 팬들과의 소통 시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진행하며 근황과 취향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