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마이애미전 패배에 자책 “10살 같았다”
출처:스포츠경향|2023-05-19
인쇄


제일런 브라운(26)이 자신을 스스로 책망했다.

브라운이 속한 보스턴 셀틱스(이하 보스턴)은 지난 18일 홈 경기장인 TD 가든에서 열린 NBA(미국프로농구) 동부 콘퍼런스 파이널 1차전에서 123-116, 7점 차로 마이애미 히트에 역전패했다.

경기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브라운은 “훌륭한 일을 했다”는 조 마줄라 감독의 평가와 정반대 반응을 내비쳤다.

“마이애미는 마지막 순간에서 우리를 이겼다”며 경기 후반 보스턴의 수비가 무너졌다고 본 브라운은 “특히 3쿼터였다. 우리는 그들에게 트랜지션 상황에서 쉬운 기회를 내줬고 신체적으로도 높은 수준에 있지 못했다”고 평가했다.

더불어 “우리는 10살 같았으며, 다시는 일어나서는 안 될 것이다”고 강도 높게 자책했다.

이날 브라운은 38분 33초를 뛰면서 22득점 9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했지만, 야투 성공률 47.6%(10/21) 3점 성공률 16.7%(1/6)로 효율 높은 농구를 구사하지 못했다.

무엇보다 브라운은 제이슨 테이텀과 함께 10턴오버나 범하면서 마이애미에 트랜지션 상황을 여러 차례 제공했다. (브라운 6개, 테이텀 4턴오버)

이에 따라 보스턴은 필패 공식으로 자리잡은 ‘15턴오버’를 범하면서 마이애미에 역전패를 허용했다.

한편 보스턴은 오는 20일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마이애미와의 동부 콘퍼런스 파이널 2차전에서 실책 관리한 채 자신들만의 농구를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 축구
  • 야구
  • 기타
'리버풀 8,681억 쓰고도 60년 만에 졸전' 추락의 끝은? "비난하지 말고 서로 뭉쳐야 한다"
'리버풀 8,681억 쓰고도 60년 만에 졸전' 추락의 끝은?
리버풀 추락의 끝은?리버풀은 23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치러진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2025~26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경기...
알론소 체제에서 외면당했지만, 미친 충성심…'팀에 남아 경쟁할 것'
알론소 체제에서 외면당했지만, 미친 충성심…'팀에 남아 경쟁할 것'
다니 세바요스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기보단 남아서 경쟁할 생각이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아스'를 인용해 "세바요스는 올 시즌 팀의 스쿼드에서 자신의 역할을...
완전히 아모림 눈 밖에 났나…'0경기' 출전→'1월에 임대 떠날 것'
완전히 아모림 눈 밖에 났나…'0경기' 출전→'1월에 임대 떠날 것'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디에고 레온의 임대를 고려 중이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맨유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 레온을 임대 보낼 수도 있다"라고 전했다.2007년생의 ...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에스파 닝닝이 무대 뒤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최근 닝닝은 자신의 SNS를 통해 플래시가 환히 터진 대기실 거울 앞에서 포착한 사진을 올렸다.공...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RBW 소속 마마무의 멤버이자 피네이션 솔로 가수 화사가 청룡영화상 효과를 입고 엔믹스, 올데이프로젝트를 꺾었다.화사의 굿 굿바이는 지난 22일 각종 음원 플랫폼 차트 1위를 차지...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가장 좋아하는, 하이컷"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개그우먼 맹승지가 팬들과의 소통 시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진행하며 근황과 취향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