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빠른 발 너무 과신했나‘ 멀티히트에도 고개 숙인 배지환...PIT도 TEX에 1-6패
출처:스포티비뉴스|2023-05-24
인쇄



피츠버그 파이리츠 배지환(24)이 멀티히트로 5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지만, 환하게 웃지 못했다.

배지환은 24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와 홈경기에 8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3타수 2안타를 기록했다. 멀티히트를 기록했지만, 배지환은 견제사와 주루사를 당하며 고개를 숙였다.

피츠버그는 텍사스에 1-6로 졌다. 이날 패배로 시즌전적 25승 23패가 됐다. 텍사스는 전날 패배를 설욕하며 30승(18패) 고지에 올랐다.

배지환은 첫 타석부터 안타를 생산했다. 3회 선두타자로 나선 배지환은 상대 선발 나단 에오발디의 88.3마일(142㎞)짜리 스플리터가 복판에 몰리자 자신 있게 배트를 휘둘렀다. 타구는 좌익수 앞에 떨어지는 안타로 연결됐다.

하지만 견제사로 잡혔다. 후속 타자 오스틴 헤지스의 타석 때 배지환은 견제에 걸렸다. 리드폭이 큰 탓에 베이스를 먼저 터치하지 못했다.

두 번째 타석에서는 출루하지 못했다. 5회 무사 1루 상황에서 에오발디의 90.5마일(145km)짜리 컷패스트볼을 때렸지만 중견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세 번째 타석에서 내야안타를 만들었다. 에오발디의 77.9마일(125km)짜리 커브볼을 때려 3루수 방면으로 공을 보냈다. 배지환은 전력질주로 1루를 향해 내달렸고, 공보다 빨리 베이스를 밟았다.

그러나 이번에도 홈으로 들어오지 못했다. 후속타자 헤지스의 안타 때 배지환은 2루를 지나 3루로 향했다. 하지만 생각보다 타구가 짧았다. 배지환은 다시 2루로 돌아오다 태그 아웃됐다.

한편 피츠버그는 1회부터 텍사스에 2점을 내주며 끌려 다녔다. 3회 브라이언 레이놀드의 1타점 2루타로 추격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선발 리치 힐이 6회 텍사스 조쉬 정에게 2타점 2루타를 얻어맞았고, 마운드를 이어 받은 호세 에르난데스가 보크를 범해 1점을 더 헌납했다.

타선도 점수를 뽑아내지 못한 가운데, 바뀐 투수 언더우드가 8회 정에게 다시 솔로포를 맞고 실점했다.

피츠버그는 마지막 공격에서도 반격하지 못했고, 무릎을 꿇어야 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안도라 VS 알바니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안도라 VS 알바니아
[안도라의 유리한 사건]1. 안도라는 지난 7차례 예선 경기에서 단 한 번도 승리하지 못했으며, 홈에서 경기하며 영향력을 발휘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2. 기욤 로페즈가 지난 경기에...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캐나다 VS 에콰도르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캐나다 VS 에콰도르
[캐나다의 유리한 사건]1. 조너선 데이비드가 2024/25 콘카카프 올해의 남자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조너선 데이비드가 이번 여름 무료 이적으로 유벤투스에 합류하여 이번 시즌 ...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몰도바 VS 이탈리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몰도바 VS 이탈리아
[중립 사건]1. 몰도바는 지난 20경기 중 18경기에서 하프타임에 득점이 발생했습니다.[몰도바의 불리 사건]1. 이미 본선 진출이 불가능해진 몰도바의 이탈리아와의 홈 경기에서의 ...
결혼 앞둔 곽민선, 깜짝 수영복 자태…♥송민규 놀라겠네
결혼 앞둔 곽민선, 깜짝 수영복 자태…♥송민규 놀라겠네
결혼을 앞둔 방송인 곽민선이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곽민선은 11월 11일 자신의 SNS에 “뀨”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곽민선...
살쪘다고? 글래머 몸매 인증한 개그우먼 맹승지
살쪘다고? 글래머 몸매 인증한 개그우먼 맹승지
개그우먼 맹승지가 글래머 몸매를 입증했다.지난 10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찌니까 블랙에 더 기대게 되네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
대학원생 채솔,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 압도적 우승
대학원생 채솔,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 압도적 우승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종 우승자가 탄생했다. 남성지 맥심(MAXIM)이 주최한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 영예의 주인공은 대학원생 채솔이다.채솔은 11월 10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